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소셜커머스 중 로켓 배송 서비스로  가장 인기있는 쿠팡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그래서 쿠팡에 판매업자로 등록하여 상품을 판매하시는 사업자 분들도 엄청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쿠팡 판매자 사이트인 쿠팡 윙에 가입하는 방법과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쿠팡윙 접속하는 방법

 

쿠팡 판매자로 가입은 하였는데 일반 쿠팡 사이트에서는 아무리 둘러봐도 판매관리자로 접속 할수 있는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판매 관리자 메뉴가 어디 있을까요?

 

지금부터 쿠팡 판매자 센터 접속 및 판매자로 가입 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검색 사이트에서 "쿠팡윙" 또는 "쿠팡 wing" 검색.

 

2. 웹사이트 영역에서 첫번째 링크 :  쿠팡관리자-로그인- 쿠팡 Wing 클릭

 

3. 쿠팡 판매자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이제 로그인하여 쿠팡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면 되겠습니다.!!

 

쿠팡윙 로그인 화면까지 접속하셨으면 쿠팡판매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판매자 쿠팡윙 가입 방법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있는 분만 쿠팡윙에서 쿠팡 판매자로 가입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지금 입점 신청하세요" 를 선택 합니다. 

 

2. "입점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 후 사업자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4. 계정정보, 사업자정보 및 통신판매업신고 정보, 연락처 정보 , 정산계좌 입력 후 입점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올바르게 기입을 하셨다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대부분 1분 정도 지나서 작성되었던 메일로 입점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되며 판매자 계정이 생성되었다는 문자도 함께 받게 됩니다.

 

 

판매매수수료도 0%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쿠팡에 판매업자로 등록하여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