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V를 새로사시면서 TV 거실장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런데 이 사이즈를 잘 모르셔서 우리집에 맞는 TV가 65인치 or  75인치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오늘은 제가 75인치 TV 사이즈를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즈만 알면 TV 사이즈 확인 후 우리집 TV 놓을 곳의 사이즈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추가로 75인치 사이즈에 맞는 거실장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도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부터 확인하러 가 보시죠!!!

 

스탠드 75인치 티비 사이즈

 

75인 티비 사이즈의 경우 브랜드마다 , 배젤 크기마다 다를 수 있는데요!! 대부분 1~2Cm 차이로 비슷비슷 합니다. 보통 75인치 티브는 아래와 같은 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스탠드 제외  ( 가로 x 세로 x 깊이 )

1673mm x 958mm x 60mm

 

스탠드 포함 ( 가로 x 세로 x 깊이 ) 

1673mm x 1048mm x 341mm 

 

75인치 티비 거실장 사이즈

 

75인치 티비 거실장 가로 사이즈는 최소 2200mm 는 되어야 합니다. 그 이하로 거실장 사이즈를 맞추시면 티비 너비와 너무 딱 맞아서 보기 안좋습니다.  그리고 높이는 다리를 포함 530 mm 정도 되어야 쇼파에 앉아서 TV를 보실때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더 낮거나 더 높으면 불편합니다. 마지막으로 깊이는 380mm 이상 되어 TV 스탠드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이상 75인치 스탠드 TV 사이즈와 75인치 스탠드 TV에 잘 맞는 거실장 사이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성능좋은 TV와 예쁜 거실장 구매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