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통 인스타그램은 스마트폰 APP으로 사용을 많이하는데요!! 한번 로그인 하면 별도로 로그인 할 필요가 없어서 오랜시간 사용하다가 스마트폰을 바꿔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새로 설치하면 로그인을 위한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요!! 너무 오랜만에 로그인 하는거라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PC와 스마트폰으로 나눠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PC에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포털 사이트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하시고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2. 인스타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되는데 로그인 아래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글자를 클릭 합니다.

 

 

2. 인스타그램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 휴대폰 번호, 사용자이름 3개 중에 1개를 입력할 수 있는데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입력 후 로그인 링크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이메일로 로그인 링크를 보냈다는 메세지 알람이 발생합니다.

 

3. 본인이 사용하는 메일시스템에 접속해서 인스타그램에서 보낸 메일을 클릭 합니다.

 

4. 메일 본문에 추가되어 있는 "(본인이름)으로 로그인" 파랑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주소로 이동이 됩니다. 여기서 새로운 비밀번호 및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비밀번호가 변경되고 자동 로그인이 된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로그인 아래에 "로그인 도움말 보기" 글자를 클릭 하면 계정찾기 화면으로 이동되는데 사용자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3개중에 하나를 입력해서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저는 이메일 주소를 넣고 비밀번호 변경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이메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로그인 링크를 메일로 전달했다는 메세지 알람이 뜨게됩니다.

 

3. 본인이 사용하는 메일시스템으로 접속해서 인스타그램에서 보낸 메일 본문에 위치한 "(본인 이름)으로 로그인" 이라는 파랑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연결프로그램 선택 팝업창이 뜨면 인스타그램을 선택하면, 인스타그램이 실행되면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할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새 비밀번호 입력 후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로그인 비밀번호를 저장 팝업창이 뜨면 비밀번호를 저장 할지 선택 하시면 변경된 비밀번호로 새롭게 로그인이 됩니다. 

 

 

오늘은 PC와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