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1금융권 중에 신한카드를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카드를 분실했거나 카드를 재발급 하고 싶거나 기타 신한카드 관련 문제가 발생 했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를 접수하는 여러 가지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신한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한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사이트에 접속 할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접속해보시면 "고객센터 다이렉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여 상담사와 직접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고, 전화는 하는것이 번거롭다면 "자주하는 질문" "자주찾는메뉴" "온라인 상담/문의" 메뉴를 통해 온라인으로 문제를 해결 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신한카드 고객센터 문의 접수방법 4가지에 대해서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이용한 문제 해결

고객센서 사이트 제일 아래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대표전화 1544-7000으로 전화를 하시면 상담사와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 음성인식 ARS 나 가장많은 문의가 발생하는 카드신청 또는 카드분실신고 그리고 단/장기카드대출 관련 사항은 아래 나와있는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직통으로 상담사와 상담 할수 있습니다. 

 

2. 자주하는 질문을 이용한 셀프 문제 해결

상담사와 전화 연결이 잘 안되신다면 먼저 자주하는 질문을 이용하여 스스로 해결이 가능한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해서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있고, 검색어 입력 부분 아래 내가 처한 상황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클릭하여 유사 문제점들은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볼수도 있습니다. 질문 TOP 10 부터 "카드발급" "거래정지" "한도" 등 신한카드 시 자주 올라오는 질문을 알기쉽고 간략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3. 자주찾는 메뉴를 이용한 셀프 문제 해결

"자주하는 질문" 아래에 위치한 "자주찾는 메뉴" 항목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드분실신고" "카드해지" "카드재발급" 이렇게 3가지 항목을 보실수 있는데요!! 신한은행에서는 이 3가지 문의사항이 가장 많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자주찾는 메뉴에 등록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로그인 후 해당 메뉴로 자동으로 이동이 되고, 카드 분실 신고, 카드 해지, 카드 재발급과 관련된 신청을 할수 있게 됩니다.

 

4. 온라인 상담 / 문의

아마 가장 많이 사용되는 편리한 문의 접수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Talk상담 이나 이메일 상담, 전자민원 접수, 원격지원 등을 이용 할수 있는데요!! 

 

특히 Talk상담은 채팅으로 상담사와 진행 할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전화를 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면 간단하게 이메일로 내용을 전달하여 상담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전자민원 접수 또한 신한카드 온라인 고객 문의 접수 시스템을 통해 불편 및 개선 사항들을 요청 할수 있습니다. 만약 신한카드 보안 및 접속 문제라면 원격 지원을 통해 IT 보안 문제도 해결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