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를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면 속도가 느려지기 마련인데요!! 속도가 느려지는 이유는 너무나 다양해서 사용자가 하나 하나 점검을 해서 문제되는 부분을 제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서 포맷을 많이들 하실건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바로 "PC Speed Up"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기 때문인데요!!  PC Speed Up은 버튼 클릭 한번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모든 영역을 검사하고 하드 드라이브 조각 모음, 레지스트리 정리, 시스템 및 인터넷 설정 조정, 시스템 종료 속도 향상 등의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여 PC 속도를 최대 5배까지 높일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이 프로그램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TweakBit PCSpeedUp의 특징

- Windows 시스템 사용시 속도가 느려질수 있는 부분을 정밀하게 점검 합니다.

- 다른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지 않는 우수한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매우 직관적이고 쉬운 인터페이스로 처음 사용자도 매우 쉽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 완벽하게 메모리 및 프로세서 최적화를 통해 PC속도를 최대 5배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한국에 출시가 안되었기 때문에 영문 버전만 존재하지만 사용하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TweakBit PCSpeedUp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PCSpeedUp 프로그램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PCSpeedUP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내려서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중앙에 보이는 Click here 버튼을 클릭하시면  PCSpeedUp 프로그램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4. 압축파일로 저장이되면 압축 해제후 " TweakBit.PCSpeedUp.1.8.42.exe " 파일을 실행합니다.

 

5. Click to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 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TweakBit PCSpeedUp 정품인증 방법

 

프로그램이 실행되고나서 제일 아래쪽에 문구를 확인해보면 15일간만 사용 할수 있다는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15일 이상 사용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CSpeedUp 프로그램을 종료 합니다.

 

1.바탕화면에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 파일 위치 열기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압축해제한 폴더 안에 위치되어 있는 Crack 폴더 안으로 들어갑니다. 

 

2. Crack 폴더 안에 들어있는 shfolder.dll 파일을 PCSpeedUp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3.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해보면 제일 아래에 15일 간만 사용 할수 있다는 문구가 사라진 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 문구가 사라졌다면 영구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 할수 있는 것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PCSpeedUp 사용방법 소개 영상

 

PCSPeedUP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뿜뿜 PCBooster 프로그램

PCBooster 프로그램 상세정보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