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 사양이 나쁜것도 아닌데 일반 프로그램을 실행 할때나 , 게임을 할 때 컴퓨터가 버벅거리고 딜레이가 많이 발생한다면 정말 짜증이 많이나죠? 오늘은 컴퓨터의 리소스 , 즉 CPU와 메모리 사용 할 때 불필요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와 프로그램을 비활성화 하고 내가 원하는 작업에 최대 메모리와 CPU 리소스를 집중하여 사용 할수 있는 PCBooster 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할까합니다. 내 컴퓨터가 사양이 그렇게 좋지 못하더라도 PCBooster를 사용한다면 내가 하고자 하는 작업의 딜레이를 최대한 줄여줄수 있을겁니다. 한국에 출시된적이 없는 프로그램이라 한글버전이 없지만 실제 사용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좀 더 상세하게 PCBooste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TweakBit PCBooster의 특징

- 효율적인 문서 작업을 위한 PC 설정

- 완벽한 게임을 위해 PC 성능 향상

- 여러가지 다른 작업을 위해 PC 성능 향상

- 특정 작업을 위한 PC 미세 조정 가능

  

TweakBit PCBooster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PCBooster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PCBooster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 오른쪽에 위치한 검은색 "Direct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Generating Donwload Link에서 Click to Download 버튼으로 변경 되면 클릭을 하여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파일로 저장 되는데, 압축을 풀때 암호를 입력하라고 뜨는데 " 123 " 을 입력하시면 압축을 해제 할수 있습니다.

 

 

5. 설치 파일 실행 후 Click to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PC Booster 영구 사용 방법

 

PC Booster가 실행되면 제일 아래에 라이센스키를 입력하라고 뜨는데요. 우측 상단에 X 를 눌러서 프로그램 종료하시고 제품 인증 작업을 진행합니다.  

 

1. 설치파일이 저장된 폴더에서 ATPP압축파일을 해제하여 그 안에 들어있는 "shfolder.dll" 파일을 복사합니다.

 

2. 바탕화면에 생성되어 있는 PCBooster 실행파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 파일 위치 열기 " 버튼을 클릭하여 PCBooster 설치 폴더로 이동합니다.

 

3. PCBooster 설치폴더에 아까 복사했던 shfolder.dll 파일을 붙여넣기 합니다.

 

4. 프로그램을 실행 해 보시면 PCBooster가 정상적으로 실행이 됩니다. 

 

PCBooster 사용방법 소개 영상

 

PCBooster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  뿜뿜 PCSpeedUP 프로그램

PCSpeedUP 프로그램 상세정보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