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컴퓨터 오류를 최소한으로 줄여주고, 컴퓨터를 처음 구매했을 때 처럼 속도를 유지시켜주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AVG Tune UP 21.2 버전을 소개합니다. 버튼 한번 클릭하면 컴퓨터 최적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몰라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AVG Tune UP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AVG TUNE UP 21.2

 

AVG TUNE UP 21.2 버전 다운로드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AVG TUNE UP 21.2 버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AVG TUNE UP 21.2 버전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vg_tuneup_offline_setup.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 및 완료 됩니다.

 

4️⃣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실행되는데 우측 하단 숨겨진 아이콘 표시를 눌러서 TuneUP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끝내기 메뉴를 눌러서 완전 종료를 해줍니다.

 

2040년까지 제품인증

 

1️⃣ 다운로드 받은 설치 폴더 안에 File 폴더로 들어가서 "Create a folder" 배치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File - license - license(2040) 폴더로 들어간 다음 " license.avastgf " 파일을 복사( Ctrl + C )합니다. 

 

3️⃣ File 폴더 안에 들어있는 " Go to the created folder " 아이콘을 클릭하면 TuneUp 라이선스 저장 폴더로 이동 할 수 있고, 이동 된 폴더에 복사한 license.avastgf " 파일을 붙여넣기 하고 컴퓨터 재부팅을 해줍니다.

 

4️⃣ 재부팅 후 AVG TUNEU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내 AVG 메뉴 클릭 - 내 구독을 클릭 합니다.

 

5️⃣ AVG TuneUP 라이선스 사용기간이 2040년 까지 사용가능 하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VG TUNE UP 21.2  주요 기능

PC를 자동으로 수정 및 유지 관리

버그, 충돌, 작동 중단이 자주 발생한다면 AVG의 개선된 자동 유지 관리 기능이 PC를 매주 조정하므로, PC를 켤 때마다 향상된 성능을 체감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레지스트리 정리

충돌과 오류를 줄여 Windows 운영 체제가 최상의 상태로 작동하게 하려면 정기적으로 레지스트리를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PC에 필요한 유지 관리 제공

브라우저 흔적, 추적 쿠키, 캐시 파일 및 잔여 프로그램을 정리하여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확보합니다.

 

PC 속도 향상 및 최적화

AVG TuneUp과 특허받은 절전 모드 기술을 사용하면 프로그램 실행 및 PC 시작 속도가 빨라지고 게임은 더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속도가 어떻게 개선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절전 모드로 PC 최적화

설치된 프로그램은 PC 메모리와 CPU를 사용하여 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완전히 개선된 절전 모드 기술이 프로그램을 절전 모드로 전환하고 필요한 순간에 실행합니다.

 

블로트웨어 및 정크 프로그램 제거

불필요한 프로그램, 오래된 도구 모음, 평가판, PC에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는 공간을 차지하고 나중에 문제를 일으킵니다. AVG TUNE UP을 사용하면 이러한 파일이나 소프트웨어를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파일을 위한 공간 확보

PC는 사용하는 첫날부터 Windows 파일, 웹의 정크 등 정크와 클러터가 쌓이기 시작합니다. AVG TuneUp은 이러한 불필요한 파일을 깨끗이 정리하여 필요한 공간을 확보합니다.

디스크 클리너로 하드 드라이브 상세 정리

설치 파일, 오래된 백업 파일, 임시 시스템 파일과 같은 사용하지 않는 정크를 지워 중요한 파일을 위한 공간을 확보합니다.

PC에 필요한 유지 관리 제공

Firefox, Chrome, MS Edge, Opera를 비롯한 20개가 넘는 브라우저에서 클릭 한 번으로 깨끗하게 정리하고 성능을 향상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모든 프로그램 업데이트

AVG TuneUp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터가 설치 소프트웨어를 검사하고 업데이트하여 보안 문제나 버그, 기타 여러 문제를 방지합니다.

 

AVG TUNE UP 21.2  구매 정보

오늘은 AVG Tune UP 21.2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시다가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들면 AVG Tune UP 21.2 를 정품으로 구매를 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