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Windows 앱 및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IObit Uninstaller 11 Pro Potable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특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나서 컴퓨터가 느려졌거나, 용량이 부족한 상태라면 불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찌꺼기 파일들을 삭제하여 컴퓨터를 원활한 상태로 복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IObit Uninstaller 11 Pro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필요한 소프트웨어 제거 프로그램 IObit Uninstaller 11 Pro

 

목차

     

 

IObit Uninstaller 11 Pro 주요 기능

깨끗하고 가벼운 PC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Windows PC가 느리게 실행된 적이 있습니까? 번들로 프로그램을 설치한 적이 있습니까? IObit Uninstaller 11은 한 번의 클릭으로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와 번들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삭제 후 남아있는 찌꺼기 파일까지 확실하게 제거하여 사용자에게 더 깨끗하고 가벼운 PC를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안전하고 부드러운 브라우저

악성 도구 모음 및 플러그인은 인터넷 사용 기록을 기록하거나 훔칠 뿐만 아니라 속도를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은 브라우저 플러그인과 도구 모음을 제거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브라우저 알림 차단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온라인 브라우징 중 성가신 팝업 알림을 끌 수 있어 보다 원활한 온라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방해 금지 및 보안 서핑

반복되는 스팸 알림과 팝업으로 인해 인터넷 서핑 시 방해가 되십니까? 단일 사이트 또는 무의식적으로 활성화한 브라우저의 모든 사이트에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캔하기 전에 방해 알림을 선택하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이러한 성가신 팝업 및 알림은 모든 브라우저 및 Windows 앱에서 비활성화됩니다. 

 

빠르고 안전한 시스템

IObit Uninstaller 11은 프로그램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남은 찌꺼기 파일도 정리합니다.  그리고 PC를 공격할 약점을 찾는 공격자로부터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모든 소프트웨어에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Portable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Obit Uninstaller 11 Pro Portable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IObi Uninstaller Pro Porable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에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저장 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Portable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IObitUninstallerPortable 을 클릭 합니다. (ㅠ참고로 설치가 필요없기 때문에 별도의 폴더를 생성해서 프로그램파일을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IObit Uninstaller 11 Pro Portable 실행

 

4️⃣ IObit Uninstaller 11 Pro 버전이 설치 없이 인증 없이 곧바로 실행 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Portable 실행

 

IObit Uninstaller 11 Pro 한글 설정

 

1️⃣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모든 메뉴가 영어로 나오는데 , 우측 상단에 짝데기 3개 아이콘을 클릭 후 Settings 메뉴를 클릭 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한글 설정

 

2️⃣ User Interface 메뉴 - Current Language 항목에 한국어를 선택 후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한글 설정

 

3️⃣ 영어로 나오던 메뉴가 한글로 변결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한글 설정

 

IObit Uninstaller 11 Pro 사용방법

IObit Uninstaller 11 Pro 에는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상태" "설치 감시기" "Windows 앱" 이렇게 총 5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각 메뉴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사용방법

 

프로그램

첫번째 메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메뉴는 삭제가되지 않거나, 용량이 부족해서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메뉴입니다. 보통 윈도우 프로그래 추가 및 제거에서는 한번에 하나의 프로그램만 삭제 할 수 있는데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제거하려는 프로그램을 체크 후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한번에 여러개의 프로그램이 동시에 삭제 할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프로그램 기능

 

소프트웨어 상태

1️⃣ 소프트웨어 상태 메뉴는 프로그램 제거 후 남아 있는 찌꺼기 항목 또는 오래된 소프트웨어 등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들을 스캔하여 싹 제거해주는 기능입니다. 우측 상단에 지금 검사 버튼을 클릭하여 불필요한 파일들을 스캔 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소프트웨어 상태 기능

 

2️⃣ 컴퓨터에 불필요한 프로그램 제거 잔여 항목, 삭제 시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등의 스캔이 완료되면 우측 상단에 모두 해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소프트웨어 상태 기능

 

3️⃣ 남아 있던 불필요한 파일 삭제가 진행 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소프트웨어 상태 기능

 

4️⃣ 삭제가 완료되면 완료 상세정보가 뜨고 우측상단에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소프트웨어 상태 점검이 끝이 납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소프트웨어 상태 기능

 

설치 감시기

설치 감시기는 프로그램을 설치 할 때 시스템 변경 사하을 감지하여 기록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의한 변경 사항을 확인 할 수 있고 나중에 삭제 할 때 변경사항을 참고하여 철저하게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자동감시 항목을 활성화만 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설치 감시기 기능

 

브라우저 확장

브라우저 확장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브라우저의 불필요하게 설치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체크 후 우측 상단에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한방에 삭제 할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브라우저 확장 기능

 

Windows 앱

Windows 앱은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있는 윈도우 기본 앱을 체크하여 우측 상단에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한방에 삭제 할 수 있습니다. 

IObit Uninstaller 11 Pro Windows 앱 기능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