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컴퓨터 포맷 후 윈도우를 다시 설치했거나, 드라이버에 문제가 발생하여 재설치 해야하는 경우 클릭 한번으로 내 컴퓨터에 연결된 장치의 드라이버를 자동 설치해주는 프로그램 드라이버 부스터 8 프로 포터블 버전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참고로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연결된 장치의 드라이버를 최신 업데이트 하지않고 그대로 방치하게되면 시스템 충돌 및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최신 업데이트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드라이버 부스터 8 프로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드라이버 부스터 8 프로"

 

목차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주요 기능

450만개 이상의 드라이버 제공

기존 드라이버를 빠르게 분석하고 450만개 이상의 드라이버 최신 버전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업데이트

컴퓨터에 연결된 장치의 업데이트가 필요할 때마다 올바른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문제 솔루션 제공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연결 문제, 알수없는 문제 등이 발생 했을 때 자동으로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사이트 접속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DriverBoosterPotable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은 설치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별도의 폴더를 만들어서 관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실행

 

4️⃣ 제품인증 할 필요없이 Driver Booser 8 Pro 버전이 실행 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포터블 실행화면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한글 설정

1️⃣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모든 메뉴가 영문으로 나오는데 왼쪽 상단에 짝데기 3개 아이콘을 클릭 후 Settings 메뉴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한글 설정

 

2️⃣ General 메뉴 - Language 항목에 한국어를 선택하고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한글 설정

 

3️⃣ 프로그램의 모든 언어가 한국어로 변경 된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한글 설정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1️⃣ 중앙에 위치한 검사 메뉴를 클릭 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2️⃣ 내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드라이버 장치를 검색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3️⃣ 드라이버 장치 검색이 완료되면 드라이버 업데이트 목록이 쭉 뜨는데 모두 체크하고 우측 상단에 "지금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 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4️⃣ 자동으로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진행 됩니다. ( 약 10 ~ 20 분 정도 소요 됩니다. )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5️⃣ 모든 드라이버를 너무나 간단하게 클릭 한방으로 최신 업데이트가 완료 됩니다.

드라이버 부스터 8 Pro 사용방법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