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하드 디스크 및 PC 성능을 최적화하여 속도를 향상 시켜주는 스마트 조각 모음 프로그램 Iobit Smart Defrag Pro 7 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사용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및 PC 성능 최적화 프로그램 Iobit Smart Defrag Pro 7

 

목차

     

 

Iobit Smart Defrag Pro 7 주요 기능

더 빠른 PC 및 더 빠른 액세스 속도

디스크 조각화는 느린 컴퓨터의 주요 원인입니다. 향상된 다중 스레딩 조각 모음 엔진과 향상된 조각 모음 속도를 통해 Smart Defrag는 더 빠른 데이터 액세스와 뛰어난 디스크 성능을 위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면 더 빠른 게임 실행 속도, 절반의 시간으로 파일 복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시스템 부팅 시간

컴퓨터가 오래되면 컴퓨터를 시작하고 작동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Smart Defrag는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팅 시간 조각 모음 기능을 구성하면 시스템이 실행되는 동안 이동할 수 없는 HDD의 파일을 빠르게 조각 모음하여 더 빠른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게임 성능

아무도 긴 게임 로딩 시간을 경험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조각 모음의 게임 최적화는 초고속 엔진으로 게임 경험을 빠르게 최적화할 수 있으며 조각 모음할 게임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Iobit Smart Defrag Pro 7 다운로드 및 설치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Iobit Smart Defrag Pro 7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Iobit Smart Defrag Pro 7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IObitSmartDefragPro7.2.0.91.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자동으로 프로그램 설치 진행 및 완료 됩니다.

 

4️⃣ 별도의 제품인증 없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Smart Defrag 7 Pro 최신 버전이 실행됩니다.

 

Iobit Smart Defrag Pro 7 사용 메뉴얼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obit Smart Defrag 7 Pro 상세 사용 메뉴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obit Smart Defrag Pro 7 구매 정보

오늘은 Iobit Smart Defrag Pro 7 최적화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고 꽤 괜찮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정품으로 구매하여 사용 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Iobit Smart Defrag Pro 7 구매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