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컴퓨터 포맷 및 윈도우 재설치 후 클릭 한방에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주는 프로그램 드라이버 부스터 9 프로 버전을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내 컴퓨터를 구성하는 장치들의 드라이버를 하나하나 찾아서 설치 할 필요없이 편하게 클릭 한방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도 매우 쉽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드라이버 부스터 9 Pro 버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드라이버 부스터 9 Pro

 

목차

     

 

Iobit Driver Booster 9 Pro 주요 기능

빠른 드라이버 스캔 및 업데이트

오래 되거나 손상 되거나 누락된 드라이버로 인해 컴퓨터의 빈번한 시스템 충돌, 화면 정지 또는 장치 오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Driver Booster 9 Pro는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장치 드라이버를 빠르게 스캔,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디스플레이 어댑터 또는 누락된 드라이버를 인터넷 연결 없이 오프라인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빠른 드라이버 스캔 및 업데이트

 

항상 준비된 600만 개 이상의 인증 드라이버

Driver Booster는 손상되거나 오래된 드라이버를 빠르게 찾아내고 시스템 및 장치에 대한 정확한 최신 일치 항목을 찾습니다. 드라이버 데이터베이스는 12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에서 600만 개 이상의 장치 및 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 또한 드라이버 소스는 모두 공식적으로 원래 하드웨어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며 Microsoft WHQL 테스트 및 IObit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항상 준비된 600만 개 이상의 인증 드라이버

 

드라이버 오류 진단 및 해결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키보드가 멈추거나, 마우스가 버벅거리거나, 네트워크가 자주 끊기는 문제는 일반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오류 입니다. Driver Booster는 이러한 일반적인 Window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무료 내장 도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리 없음 수정", "나쁜 해상도 수정" 및 "네트워크 오류 수정" 등 기본 제공 도구는 관련 Windows 장치 드라이버 오류를 진단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드라이버 오류 진단 및 해결

 

원 클릭 드라이버 업데이터

Driver Booster 9는 "원 클릭"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하고, 스캔 및 드라이버 설치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자동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활성화하여 항상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원 클릭 드라이버 업데이터

 

Iobit Driver Booster 9 Pro 다운로드 및 설치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잠시 끄기

윈도우 디펜스에서 Driver Booster 9 Pro 설치파일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강제로 삭제하기 때문에 인증에 앞서 먼저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기능을 꺼야합니다. ( 모든 설치 후 다시 감시기능을 켜시면 됩니다. )

 

1️⃣ 우측 하단 말풍선 모양 클릭 - 모든설정 클릭 - 업데이트 및 보안 항목 클릭 합니다.

 

2️⃣ Windows 보안 메뉴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항목 아래에 위치한 "설정관리" 메뉴 클릭 합니다.

 

3️⃣ 실시간 보호 항목 아래에 위치한 "켬" 이라고 되어있는 글자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 보호 기능이 꺼지게 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다운로드 및 설치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Driver Booster 9 Pro 버전을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즉시 다운로드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IobitDriverBoosterPro9.0.1.104.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다운로드

 

3️⃣ 자동으로 설치 진행 후 완료 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설치

 

4️⃣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니 모든 메뉴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한글로 변환하는 설정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 三 "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한글 설정

 

5️⃣ Settings 메뉴를 클릭 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한글 설정

 

6️⃣ General 메뉴에 Language 항목을 한국어로 선택 후 우측 하단에 OK 버튼을 클릭 합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한글 설정

 

7️⃣ 모든 메뉴가 한글로 변경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실행 화면

 

Iobit Driver Booster 9 Pro 사용방법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며 Iobit Driver Booster 9 Pro 상세 사용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사용방법

 

Iobit Driver Booster 9 Pro 구매 정보

오늘은 Iobit Driver Booster 9 Pro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해보고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시면 정품을 구매하여 사용 할 것을 추천 드립니다.

 

Iobit Driver Booster 9 Pro 구매 정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