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덕션도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수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성능이 뛰어나다는 스마트 쿠첸 CIR-F151 휴대용 인덕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목차

     

 

쿠첸 인덕션의 기능을 살펴볼까요?  

쿠첸 CIR-F151의 큰 장점으로는 5가지의 조리 모드가 있다는 것인데요. 팬모드 , 가열모드 , 찜모드, 순간가열모드, 보온모드 5가지가 있습니다.

 

쿠첸 인덕션 언박싱 생생중계!!

쿠첸 CIR - F151 언박싱 생생중계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의 언박싱 대상 쿠첸 CIR-F151 입니다. 포장되어 있는 상자가 큰데요?? 

 

박스를 열어보니 꼼꼼하게 제품이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 스치로폼을 빼고 보니 사용설명서, 2매와 본 기기 1대가 들어 있네요!!

 

외형을 보면 일반 4구짜리 대형 인덕션을 1구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하게 제작한 것같습니다.

 

뒷판은 팬이 있구요 저 팬이 돌아가면서 인덕션의 열을 식혀주는것 같습니다.

 

인덕션의 전기 코드를 꽂으니 LED 등에 "L" 이라고 표시등이 켜지는데요!!! L표시는 상판 온도가 높지 않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테스트로 라면을 끓이기 위해 물을 빨리 끓일 수 있는 락앤락 스피드쿡 냄비에 물을 받아 왔습니다.

 

그런데 전원과 가열 버튼이 어디있죠?

 

혹시나 하고 에너지소비율 스티커를 떼보니 ... 짜잔!! 전원 버튼이 있구요!!

 

가열 버튼과 급속 가열 버튼도 보이네요!!!  이런 부분은 쿠첸의 실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맛있는 라면을 끓이려고 냄비을 올리고 가열을 하는데???? 앵?? 

 

 

영상에서와 같이 삐~ 삐~ 하며 소리가 나는데 가열이 안됩니다.!!!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ㅠㅠ  다급하게 사용 설명서를 읽어보니.. 사용가능/불가능한 냄비가 따로있네요!!!! IH 전용 냄비만 가능하다고합니다.!!!  쉽게말하면 IH냄비 라는것은 용기 바닥에 자석을 갔다대면 붙는 용기를 말합니다. 결국 철, 스테인레스 냄비나 프라이팬 등이 가능하겠네요!!!!

 

다시 철재 냄비로 바꿔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일단 철재나 스테인리스 내비를 올리고 가열을 하게되면 기계에서 위이잉~~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 바랍니다.

 

 

급속 가열 모드로 물을 끓여서 그럴까요? 진짜 말도 안되게 물이 빨리 끓습니다. 우리집 대형 인덕션도 3~4분이 걸리는데 이 휴대용 인덕션은 고작 1분만에 물이 끓다니.... ㄷㄷㄷㄷ 

 

 

끓는물에 면과 분말스프, 파, 계란을 투하하고 2분도 안지나서 라면이 다익었습니다. ㄷㄷ 

 

성능은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혹시 필요한 분이 계실것같아 쿠첸 CIR-F151 인덕션 사용설명서 첨부 드립니다.

 

쿠첸 사용설명서.pdf
3.84MB

 

쿠첸 인덕션 구매사이트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쿠첸인덕션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평점을 한번 매겨 볼까요?

화력  ★★★★★  5 / 5

라면을 3분안에 먹을 수 있는 화력!!! BEST!!!

소음 ★★☆ 3 / 5

귀를 피곤하게하는 소음. BAD

디자인 ★★★★☆ 4 / 5

고급스러운 디자인!! GOOD!!

총 평점   ★★★★☆  4/ 5

소음이 크긴하지만 물이 끓게되면 끓는소리가 더커서 나중에는 크게 거슬리지 않습니다.

 

샤브샤브, 고기 굽는것을 좋아하시면 구매 추천!!! 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쿠첸 CIR-F151 휴대용 인덕션 언박싱 제품리뷰를 종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