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이가 드니까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붓고 발목이 아파서 다리 / 발 마사지기 최고의 가성비를 가졌다는 가포 멀티 5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부터 외삼촌과 함께 시원하게 다리 / 발 마사지 받으러 가보시죠!!

 

 가포 멀티 5 사용 후기

 

배송이 와서 뜯어보니 가포 멀티 5 입니다. 

본체와 다리에 착용하는 착용기 및 리모콘,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면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요. 

보면 볼수록 웃기게 생겼습니다. ㅋㅋ 

 

본체와 연결하고 전원만 꽂아주면 곧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리에 착용하는 착용기와 본체를 연결해 줍니다.

 

다리에 착용하는 착용기에 노랑색 고무로 된 선이 보이실 건데요 !!

본체에서 공기를 이 노랑 선을 통해 넣어주게 됩니다. 

발목 , 종아리 , 무릎, 허벅지 4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착용을 할건데요 웃겨도 좀 참아주세요 ㅋㅋ 

발가락 끝까지 착용기에 쑥 집어 넣습니다. ㅋㅋㅋ 사진만봐도 웃기네요

 

자크를 끝까지 올려주시구요!!

 

마지막으로 허벅지쪽을 야무지게 쪼아 줍니다.

 

요놈이 본체 입니다. 아주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생겼습니다.

이 본체에서 공기르 주입시켜주기 때문에 약간의 진동과 소음이 발생됩니다. 

그렇게 심하지는 않습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리에 불이 들어 오는데요!! 

가포 멀티 5는 다리 허리 팔 3가지 착용기가 있습니다. 

저는 다리가 필요해서 다리만 샀습니다. 

 

자동을 두번 눌러주면 15분 / 30분 단위로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공기 배출 시간이 8초로 셋팅되는데요!! 4초로하면 마사지가 너무 짧아서 8초로 하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강도는 총 8단계 까지 있는데 6~7단계가 안아프게 압박해주면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만약.. 8단계를 하신다면 다리 부러질 각오 하셔야 됩니다. ㅋㅋㅋ 

8단계 했다가 다리 병신 될뻔 했습니다. ㅋㅋ 

 

보이십니까 ? 공기압이 쌔지면서 각각 부위별로 빵빵해 지는데요!! 

순서는 발목 - 종아리 - 무릎 - 허벅지 4군데 입니다. 

느낌은 누군가 손으로 주물주물 마사지해주는 느낌인데요!!

저는 7단계로 하면 살짝 아프면서도 시원하더라구요!! 

특히 종아리와 발목!! 정말 끝내주게 시원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저걸 착용하는데 너무 웃깁니다. 잘하면 놀림도 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가격 정보  

 

저는 쿠폰 먹이고 13만 5천원 주고 샀는데요!!

보통 14만원 ~ 15만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제품구성 및 명칭 

 

사실 착용하면 많이 부끄러운 제품이라 착용 후 담요를 덮어놓고 합니다. ㅋㅋㅋ 

제가 종아리와 발목이 좀 약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아픈데요!!

일어나자마자 가포 멀티 5부터 착용하여 마사지 받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재구매의사 85%

착용하기 민망한 것외에 가격대비 상당히 우수하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