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 2.0이 현재 엄청 팔린다고 하는데요

삼성 서비스센터에 일하는 친구가 저에게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본체는 이전 버전과 거의 바뀐게 없고 물걸레만 추가 되었으니,  물걸레 청소기가 있으면 그냥 이전 버전의 삼성 제트를 사는게 좋다!!

저에겐 물걸레 무선 청소기가 있어서  이전버전의 삼성 무선청소기 VS20R9043QA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무선 청소기 사용하러 가보시죠!!

 

 

 

 

 

  가격 정보  

 

삼성 제트 2.0 + 청정스테이션 ( 전용 휴지통)이 110~120만원대 입니다.

사실 휴지통은 필요없고 , 물걸레 무선 청소기는 가지고 있어서 선없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본체만 있으면 충분 하다고 판단을 내렸습니다.

물걸레 청소 기능을 제외하면 바로 이전 버전의 삼성 제트가 되겠습니다.

금액은 60~ 63만원 사이 입니다.

 

 

  구성품  

 

침구/틈새 브러쉬 , 청소기 본체 , 충전 거치대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를 합체해 보겠습니다.

충전 거치대 뒷쪽에  침구/틈새 브러쉬 2개를 합체해주고 충전기에 청소기를 꽂아주면 합체가 완성됩니다.

 

이렇게 보면 공간도 그렇게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좁은 공간에도 두고 사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삼성 제트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제품 사용 후기  

 

삼성 청소기 제트를 사용하며 느꼈던 장단점을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첫번째,  강력한 흡입력

이 제품의 가장 훌륭장 장점!! 강력한 흡입력 입니다.

보통 휴지 보다 더 큰 먼지는 없을 것 같아 휴지로 TEST를 했는데요!!! 그냥 한번 지나가면 슥 빨아댕기는거 보이시죠?

왠만한 머리카락 먼지 이물질들은 빠짐없이 다 빨아 땡긴다고 보면 됩니다.

 

휴지는 이렇게 먼지통 속으로 쏙 들어갑니다. 

 

그리고 흡입력이 강하면 엄청난 소음이 나기 마련인데 제가 듣기에는 소음도 적당 합니다. 

그렇게 막 귀청 떨어질 정도로 시끄럽지 않습니다.  

 

 두번째,  편안한 청소 가능 

각 사람의 키에 맞게 길이조절이 가능하고 좌우 방향 전환도 가뿐해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청소 할수 있습니다. 

 

 

세번째, 작은 베터리 하나로 30분 이상 청소 가능

작은 베터리가 완충 되었을 경우 일반모드는 60분, 강력모드 30분, 초강력 모드 7분 입니다.

보통 일반 또는 강력모드로 집안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합니다.

 

그외 장점으로는 미세먼지도 빨아드리고 한다는데 육안으로 볼수 없어서 그런지 잘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워낙 편리하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청소가 쉽다 보니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점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단점은 좀.. 무겁다!!! 

선이 없으니까 당연히 편리하긴 한데요!! 

그런데.. 선이 없다보니 베터리 라든가 모터라든가,  부가적인 부품들이 청소기 내부에 조립되게 됩니다. 

남자인 제가 청소하기엔 묵직하고 좋지만,  팔목이 약하거나 힘이없는 여성분이 청소하기엔 팔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베터리만 빼서 들어봤는데 꽤나 무겁습니다.

 

제품만족도 99%

좀 무겁긴 해도 강력한 흡입력으로 편하게 청소 가능합니다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