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이번에 삼성 스마트 TV를 구매 하였습니다. 집이 전세라서 벽걸이가 아닌 스탠드 형태의 TV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삼성 75인치 스마트 TV KU75UT8000FXKR 스탠드 제품 확인해 보시죠!!

 

목차

     

 

내돈내산 제품 장점

저는 삼성 스마트 TV KU75UT8000FXKR 모델을 사고나서 가장 좋았던 부분을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영화관 처럼 큰 화면

 

만약 집이 그렇게 크지 않으시다면 65인치도 추천 드립니다. 실제 75인치 전체 사진 입니다.!! 

 

사진 상으로는 크게 안보일수 있을 것 같아 직접 너비를 재어보았습니다. 가로길이가 무려 1.67 m 입니다.  집에서 볼 수있는 가장 큰 화면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TV가 크기도 큰데 배젤이 얇아서 영상을 보고 있으면 더 커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배젤 너비는 0.3cm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웨이브와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등 APP 탑제

여러분 컴퓨터,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 넷플릭스 보다가 75인치 큰 화면으로 보면 신세계 입니다. 정말 만족도 200% 입니다. 진짜 짱짱!!! 

 

스마트 리모컨에도 넷플릭스 버튼이 있어서,  버튼 하나로 넷플릭스 연결이 가능 합니다.

 

다른 디바이스 화면을 스마트TV로 무선 연결 

아래 링크 한번 보시면 정말 손쉽게 스마트폰, 노트북을 TV와 연결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옛날 TV 같은 경우 HDMI 케이블 연결해서 사용하곤 했는데 이젠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 노트북 무선으로 TV 연결하는 방법

거의 2~3년 전부터 판매되는 TV나 노트북들은 선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노트북 과 휴대폰을 선없이 TV와 연결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함께 연결해 보시죠!!

myuncle-mrahn.tistory.com

 

4K 화질 지원

이런 큰 화면에 4K 화질의 영화를 보게되면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예를들면 배우들의 땀구멍까지 보일 정도로 화질이 좋습니다.  ( 사진으로 찍으니까 4K 화질이 사진에 안담기네요 ;;; )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TV 뒷쪽 케이블 연결 단자까지 찍어보았습니다.

- HDMI 연결 단자 3개 

- USB 연결 단자 2개

- 인터넷 유선연결을 위한 랜포트 1개

- 지상파 UHD 안테나 연결 케이블이 1개 

- 와이파이 수신기 ( 내장 )

 

만약 TV를 올려놓을 거실장을 사신다고 한다면  가로 2.2m  x 세로 38~40cm x 높이 53~ 55cm 정도로 사이즈를 맞추시면 불편함 없이 TV를 보실수 있습니다.  

 

외형이 이뻐서 인테리어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KU75UT8000FXKR 가격이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KU75UT8000FXKR 모델 가격과 함께 상세정보 및 구매를 진행 할수 있습니다.

KU75UT8000FXKR 모델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럼 이 스마트 TV에는 어떤 좋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KU75UT8000FXKR 모델 기능

 

생생한 화질 크리스탈 디스플레이 4K

4K UHD TV의 화면은 FHD보다 4배 많은 픽셀로 구성이 되어있어 화면이 선명합니다. 

 

정교한 명암비를 표현하는 HDR

HDR( High - Dynamic Rang)은 사람이 눈으로 보는 것과 최대한 가깝게 밝기의 범위를 넓혀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 덕분에 아주 밝은 장면부터 어두운 장면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선명한 컬러

크리스탈 디스플레이는 표현하 수 있는 컬러의 범위가 넓어서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전달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프로세서 4K

스마트 엔진의 한 종류인 크리스탈 프로세서 4K가 영상에 맞춰 컬러와 명암비를 개선해줍니다.  좋아하는 콘텐츠를 최적화된 HDR 화질로 즐길수 있습니다.

 

배젤이 거의 없는 디자인

3면에 배젤이 거의 없어서 TV 그 자체로 완벽한 그림이 됩니다. 

 

제품사양

 

제품만족도 99%

만약 TV를 사셔야 한다면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KU75UT8000FXKR 모델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