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운동만 하고 나면 근육통 때문에 몸이 안아픈날이 없는데요!!!

마사지건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테라건을 찾아봤더니 헐... 가격이 너무 비싼겁니다.. ㅠㅠ 

다른 마사지건을 찾다가 스위스윙거 라는 마사지건이 가성비와 후기가 너무 좋아서 냉큼 구매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스위스윙거 언박싱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스 윙거 언박싱

 

스위스 윙거 파워마사지 건 이라고 크게 적혀있는 박스가 택배로 왔습니다.

 

포장을 다 뜯어버리고 나니 공구 상자 같은것이 나옵니다. ㅋㅋ 

 

가방을 열어보니 짜잔~~ 마사지건과 TOOL이 담겨져 있습니다. 

 

캐리어에 담겨있는 짐같기도 하고 공구셋트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도 마사지건 보관함이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일단 마사지건 사용법은 쉽게 알겠는데 각각의 TOOL이 어떤 용도인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각 TOOL의  사용부위와 사용방법에 대해 잘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라운드볼 L과 스파이럴 TOOL을 많이 사용 할 것 같습니다.

라운드볼 L 은 전신용, 스파이럴은 발바닥 조지는데 쓰면 아주 시원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품 사용법도 나와 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자세히 일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여기 앞쪽에 TOOL을 장착하여 마사지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건을 들어보니 엄청 가볍습니다. 

여자분들도 충분히 장시간 들고 마사지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필요한 TOOL을 골른 후 구멍에 잘 맞춰서 끼워넣습니다.

 

아주 쉽게 장착이 되네요!!

 

제일 아래 부분을 보면 파워 스위치가 있습니다. 

OFF으로 되어있는걸 ON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불이 꺼져있던 것이 이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아래쪽에 불이들어오는 것은 베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뒤쪽에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파워 1단계, 2번누르면 2단계, 3번누르면 가장 강한 3단계 로 파워 조절이 가능합니다.

 

1단계 일때 마사지건 진동 속도 입니다.

1단계 인데도 꽤 빠르게 진동을 주네요!!!

 

2단계는 속도가 조금더 올라가고 소음이 조금더 발생합니다. 

막 시끄러운 정도는 아닙니다.

 

3단계로 하면 난리납니다.. ㅋㅋ 

지금 GIF파일로 보여드려서 별차이가 안나보이는데요!!  실제로는 난리나네요!! ㅋㅋ 

1단계 2단계로 해도 충분 할것 같습니다.

 

제 팔에다가 마사지건을 쏴 봤는데요!! 

저 엄청난 떨림 보이시나요? 

 

승모근 쪽과 허벅지 엉덩이 쪽에 마사지건을 쏘니까 정말 시원합니다. 

특히 발바닥에 스파이럴 TOOL을 끼워서 마사지 해주시면 진짜 짱짱!!!

해외 나가서 마사지 않해도 될것 같습니다. ㅋㅋ 

 

 

  금액은 얼마인가요?

 

가격 : 94,000원

 

제품만족도 96%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우수한 스위스 윙거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