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만화카페로 가장한 맛집 놀숲 하남미사점에 다녀왔습니다.

저와 함께 가보시죠!!

 

 가격 및 주차장정보  

 

건물로 들어가면 6층에 카툰앤북카페 놀숲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데요!!

 

이용시간은 10:00 ~ 24:00 네요

 

놀숲 이용요금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전국 어딜가나 똑같습니다.

저는 오늘 3시간을 끈었습니다.!! 

제대로 만화책보면서 딩가딩가 하고싶다구요!!!

 

놀숲이 맛있는게 참 많은데 오늘은 밥을 한끼도 안먹어서 스팸계란 볶음밥과 놀숲 라뽁이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원산지 표시판도 있네요!!

여기는 만화책방이 아닌 맛집이 틀림 없습니다.

 

놀숲 하남미사점의 장점!! 바로 주차장인데요!! 무료주차를 최대 3시간이나 해줍니다.!!!

 

주차장이 어디냐면 놀숲 입구의 뒷편입니다. 

네비찍어보시면 입구로 안내해줄건데요!!  한바퀴 돌아서 뒤쪽으로 가시면되세요

 

좀더 쉽게보자면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우측에 있습니다. 한 16대 정도 들어가는 주차장이네요!! 

 

 

 

 놀숲 서비스 이용!!  

 

일단 방을 선택하는데요!! 토끼굴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2층 토끼굴로 선택했습니다. 넓고 쾌적합니다.

 

그리고 현재 수요웹툰 1위 고수의 문정후 작가님의 괴협전이라는 만화책을 보기로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수요웹툰 1위 "고수"가 만화책 괴협전 세계관과 이어진다는 썰이 있어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스팸 볶은밥과 라볶이가 나왔습니다. 짝짝짝~~~

 

매콤 달콤한 떡볶이!!! 

자세히 보니 떡, 어묵, 라면, 비엔나 소세지 각종 야채 들이 들어있네요!! 

 

스팸계란 볶은밥도 보겠습니다.

스팸3조각과 반숙 계란 그리고 각종 야채로 볶아진 밥 위에 마요네즈가 데코레이션 되어있네요!! 

비쥬얼 아주 좋습니다.

 

일단 라볶이 부터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떡을 한입 먹었는데 어우~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콤함이라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겠습니다.

맛도 굿굿!! 

 

라면도 꼬들꼬들하게 잘 삶았네요!! 후루룩 한입 먹어버렸습니다.

 

제가 떡볶이에 비엔나 소시지 넣는 걸좋아하는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두말하면 입 아프네요

 

이면 면을 돌돌 말아서 떡을 콕 찍어 한입 넣어줍니다.  

돼지가 된 기분입니다. 꿀꿀~

 

이번엔 스팸계란 볶은밥에서 스팸과 밥을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사실 이 조합은 실패가 어려운 조합입니다. 이건 내가 발로 만들어도 맛있을거에요!!

남이 만들어준거라 더 맛있네요!! 

 

아마 스팸빼고 계란과 볶은밥만 먹으면 맛이 심심하지 않을까? 라고 의문을 가질 수 있는데요!!

그럴까봐 제가 라볶이를 시켜지요!!! 흐하하하하

 

계란 + 볶은밥 위에 어묵을 올립니다.

또 다시 돼지가 되었습니다. 꿀꿀~

 

이번엔 볶은밥 + 스팸 깔고 그 위에 어묵 깔고 그 위에 라면사리를 얹어서 한입 꿀꺽~

이곳이 천국이네요!! 

 

너무 맛있어서 밥없이 스팸 깔고 어묵 + 떡 + 라면 면사리 넣고 한입 꿀꺽~

단 짠 매콤 3단 콤보가 제 입안을 녹여줍니다. 

아마 제가 오늘 해탈 한것 같습니다.

5대 성인군자가 놀숲 하남미사점에서 탄생했네요!! 

 

배도 든든하게 채웠겠다!!! 

고양이 쿠션을 등에 깔고 괴협전을 1권부터 6권까지 쉬지않고 다이렉로 읽어버렸습니다.

 

먹고 만화책 읽고 딩가딩가~ 

저의 너무나 완벽한 하루가 완성되었습니다.!!! 얏호!!!

 

딩가딩가 ♬  잘 놀고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디에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어요 ( 24시 콩가시 콩나물국반 우측 )

놀숲 하남미사점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16 한강트윈2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들어가자 마자 왼쪽에 주문하고 계산하는 곳이 보이구요!! 

 

조명이 메뉴를 촤아아악~ 쏴주고 , 기본적으로 조명이 밟아서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스낵바도 바로 보여서 까까도 사먹어도 되구요!!

 

만화책도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추울때 덮으라고 담요도 있고!!

 

보드게임도 종류가 여러개 있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재방문의사 98%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고 만화책이나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