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고기 숯불갈비가 먹고싶어서 가족들과 함께 자작나무갈비 하남미사점 숯불갈비 집에 다녀왔습니다.

같이 가보실까요?

 

 메뉴 및 기본반찬 정보  

 

자작나무갈비 집은 소고기 숯불갈비 전문 식당입니다. 

그래서 금액이 비싸기때문에 가족들과 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보시면 외관도 고급스럽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단가가 좀 높습니다. 

갈빗살 2인분과 생갈비 1인분 그리고 물냉을 시켰습니다.  

 

수저를 보고 감짝 놀랐습니다.

수저 통안에 금수저가 ㅋㅋ 들어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릇과 수저가 세팅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고기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지금부터 고기를 구워서 먹어볼까요?

 

  생갈비 & 갈빗살 먹방 시작!!  

 

생갈비살이 먼저 나옵니다. 

딱봐도 질이 엄청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조금 익었을 때쯤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이 있습니다. 

밑반찬인데 살이 꽉차있네요!!

양념게장 양념도 맛있어서 그냥 이것만 먹어도 될 정도 입니다.

 

두번째 특이한 밑반찬은 해초와 식해? 라고 불리우는 쌈용 반찬인데요

해초에 고기를 올리고 식해를 같이 곁드려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식해는 해초 위에 빨간 반찬 입니다. 

 

생갈비가 슬슬 다 익어가네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직원분 께서 오셔서 고기를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잘라주시네요!! 

육질이 좋은지 가위로 톡 건드니 쓱~ 하고 잘라지네요!!

 

일단 생갈비를 슥~ 보는데 육즙이 탱글탱글 하게 맺혀있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우와~~ 소리가 절로 납니다.

 

여기는 소금색깔이 핑크색입니다.

핑크색 소금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그래서 한번 찍어먹어보았습니다. 

소금 찍어먹으니 감칠맛이 나네요

 

제가 해초는 좀 비려서 잘 안먹는데 여기는 요리가 꽤 맛있는것 같아서 믿고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해초위에 식해를 올리고 고기를 얹어서 먹었는데!!

우와~ 해초와 식해가 소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찰떡궁합의 쌈입니다.!!! 

 

이번엔 갈빗살이 나왔습니다. 

불판 위에 올려서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제가 마늘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여기에 간장 양념 베이스의 통마늘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통마늘과 갈빗살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마늘 간장베이스라 처음에는 새콤한 맛이 나다가 갈빗살의 고소함이 밀려옵니다.    

 

이번엔 통마늘과 마늘옆에 있던 채소같은 것을 싸서 먹어봅니다.

어우... 새콤 하고 감칠맛이 나면서 갈빗살의 고소함이 함께 느껴집니다.

 

감칠맛 나는 이 풀의 정체는 뭔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풀과 식해로 고기를 돌돌말아서 먹어봅니다. 

감칠맛 + 새콤함 + 고소함 3박자 고루 갖춰진 맛이 납니다.

 

해초 + 식해 쌈 다시한번 싸서 먹어봅니다. 

해초에 싸서 먹으면 청량감이 느껴지네요!! 싱싱한 맛이 느껴집니다.

 

고기를 우걱우걱 먹는와중에 냉면이 도착했습니다.

 

냉면 한젓가락 먹고 드는생각이 " 아~ 이 집 잘하네!!" 

이 생각이 절로 났습니다. 물냉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냉면을 갈빗살에 돌돌 말아서 먹어 봅니다.

 

냉면이 너무 맛있어서 비빔냉면도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ㅠㅠ 

비빔냉면도 갈빗살에 돌돌 말아서 먹어봅니다. 비빔냉면은 더 맛있네요!! 

 

우걱우걱 먹다보니 뼈만남았습니다. ㅋㅋㅋ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자작나무갈비 하남미사점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 72 (지도로 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분위기는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 할머니, 할아버지 생신 또는 가족 행사가 있을 때 이곳에 와서 식사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추가로 이곳 근처에 한강을 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식사 후 가족들과 산책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강 산책로 가는 방법

 

아래 주소 검색후 가보시면 2분도 안걸립니다.

가면 주차장이 공짜 입니다. 

주차장에 차 세워놓고 리버 카페 뒤쪽으로 가면 다리가 있는데 다리 하나 건너면 산책 길이 보입니다.  

리버 카페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 102-23 미사리리버

 

재방문의사 95%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하남미사 지역 맛집 리스트

 

 

 

하남미사 산꼼장어 / 갈비살 / 껍데기 / 쭈꾸미 숯불구이 전문점 어쭈구리 방문후기 [ 내돈내산 ]

친구들과 함께 껍데기 , 쭈꾸미, 뼈없는 닭발, 가리비구이를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는 술집 "어쭈구리" 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숯불에 구워먹을 수 있는 "어쭈구리"!! 생생한 ��

myuncle-mrahn.tistory.com

 

꼬치 & 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 하남미사역점 방문 후기 [ 내돈내산 ]

꼬치 & 퓨전요리 선술집 꼬지사께 하남미사역점에서 꼬지 & 퓨전요리를 주문하여 술한잔 하였습니다. 즐거웠던 그 현장으로 다같이 가보시죠!! 메뉴정보 일단 인원은 8명이었습니다. 그만큼 많��

myuncle-mrahn.tistory.com

 

리가든 하남 미사강변점 맛집 방문 후기 [내돈내산]

하남 미사강변점 리가든 이라는 북해도식 구이 주방술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어제 미사쪽에 망월천이라고 있는데 산책 겸 걷고 있다가 제 눈에 띈 곳인데요!! 귀신에 홀린것 처럼 리가든 ��

myuncle-mrahn.tistory.com

 

청년다방 미사강변지점 방문 후기 [내돈내산]

전세집을 구하기위해 미사쪽에 집을 찾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즉석 떠볶이를 먹기로 하였다. 즉떡 중에도 청년다방이라는 떡볶이 집이 맛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다.

myuncle-mrahn.tistory.com

 

명가교동짬뽕 하남 미사지점 방문 후기[내돈내산]

친구가 저희 집쪽으로 놀러와서 점심으로 교동짬뽕을 다녀왔습니다. 생생하게 먹방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가보시죠!!!  메뉴 및 가격 정보  누가 정한것인지 모르겠지만!!ㅋㅋ 전국 5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