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살다 살다 제가 드로즈 까지 리뷰 하게 될줄 몰랐습니다.

 

여름이고 더운데 자꾸 드로즈 끝이 말려 올라가는것 아니겠습니까? 

 

드로즈 촉감도 불편하고 아주 요즘 환장 하겠더라구요!!

 

그러던 어느날 여자친구님께서 너의 인생 드로즈를 사왔다며 선물로 던져 주셨습니다.

 

지금부터 상세하게 확인해 보시죠!!

 

 

 

 

  나의 인생 드로즈!!

 

 

여자친구님이 네모박스 통을 들고와서는 "너의 인생 드로즈를 사왔다" 라며 저에게 던져 주셨습니다.

 

"코..데즈..컴바인? 이게 뭐지?" ( 브랜드 일자무식 )

 

인터넷으로 좀 찾아보니 옷도 팔고 속옷도 파는 패션브랜드 회사인것 같더라구요!!

 

박스통 안에 드로즈를 꺼내고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드로즈 밴드부분이 황금색이네요!! ㅋㅋ 

 

여자친구님이 돈 많이 벌라고 황금색으로 골랐답니다.

 

일단 드로즈를 샀으니 한번 세탁기에 돌렸습니다. 

 

그리고 어느날과 다름없이 회사 출근준비를 하고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뜩!! 여친님이 새로 사준 드로즈를 한번 입어봐야겠다 싶어서 쓱~ 하고 입었보았습니다.

 

헐랭.. 착용감 뭔가 남달랐습니다. 

 

드로즈가 내 하체 인지 내 하체가 드로즈인지 모를정도로 "물아일체"의 경지에 다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날 하루 드로즈가 말려서 올라가는 일도,  강력한 근육으로 무장한 나의 하체를 압박하는 일도 없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그러다가 문뜩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무엇 때문에 팬티가 안말려올라가지?

 

왜 이렇게 착용감이 좋지?

 

  코데즈컴바인 남자 드로즈 상세해부

 

제가 왜 이 드로즈가 편한지 한번 상세 해부 해보았습니다.

 

1. 고탄력 드로즈

 

이 드로즈의 밴드부분이 아주 고탄력입니다. 

 

제가 고탄력 팬티들을 몇개 가지고 있는데 고탄력 팬티를 입으면 허리부분에 자국이 남을정도로 좀 불편합니다.

 

그런데 이 드로즈는 전혀 아프지도 않고 불편하지도 않게 허리를 싹 잡아주네요!! 

 

제가생각하기에 밴드부분 너비가 좀 넓어서 편한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너비를 제어보니까 35mm 네요. 

 

앞으로는 밴드 너비가 35mm 이상 인 드로즈만 구매해야겠습니다. ㅋㅋ 

 

2. 사타구니쪽 봉제선 숨김 처리 

 

원래 드로즈를 착용할 때 사타구니쪽 봉제선의 불편함이 느껴지기마련인데요

 

이 드로즈는 전혀 그런 불편함없이 매끈하게 착용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감쪽 봉제선을 자세히 살펴보니 봉제선이 특하네요? 

 

아래사진은 제가 평소에 가지고 있던 드로즈인데 안감 사타구니쪽 봉제선이 툭튀어 나와있죠?

 

아래 사진코데즈컴바인 드로즈이고 안감 사타구니 쪽 봉제선을 숨겨놓았습니다.

 

이래서 착용감이 매끈하게  "드로즈가 내 하체인지, 내 하체가 드로즈인지" 모를정도로 편했던것 같습니다.

 

3.  말려올라가지 않는 밑단 봉제선 처리

 

제가 가지고있던 드로즈의 밑단은 사타구니쪽와 봉제선이 이어져 있습니다.

 

아래쪽 코데즈컴바인 드로즈 밑단을 보시면 다른 드로즈와는 다르게 사타구니쪽 따로 밑쪽 따로 각각 봉제선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각각 부위별로 봉제선 처리를 함으로써 밑단이 올라가지 안도록 해놓은것 같습니다.

 

  가격은 얼마에요?

 

가격 :  15,000원대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CODES COMBINE INNERWEAR) 네이비 모달 드로즈 - 16,660원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속옷 > 남성 속옷 브랜드 :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CODES COMBINE INNERWEAR) 제품번호 : DR301NY 제품 : 네이비 모달 드로즈 - 16,660원 원산지 : 베트남

m.store.musinsa.com

 

 

재구매의사 100%

제 인생 드로즈를 찾았습니다.

전혀 불편함 없이 입을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