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저는 집에서 시켜먹는것도 많고 물건도 많이 사서 택배도 많이오는데요!!

이때 냄새를 막아주는 큰 쓰레기통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저의 생각을 충족 시켜주는 쓰레기통이 있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냄새를 차단하는 쓰레기통 "MJ280GW_그레이 27L 매직캔 스텔라 " 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매직캔의 가격 및 장점?!!!  

 

가격은 4만9천원입니다. 앵? 왠 쓰레기통이 이렇게 비싸지? 

할수 있는데요!!  4만 9천원의 값어치를 하는지 장점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총 3개의 실리콘 패킹과 압착 스플링으로 4중 냄새를 차단시켜줍니다.

( 저는 순전히 냄새를 차단하는 쓰레기통이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냄새 1도 안남 !! ) 

 

위생적인 99.9% 향균 

 

그 외 8가지 장점이 더 있습니다.

 

이 처럼 장점이 많은 쓰레기통이라도  5만원은 좀 비싼것 같습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사용하다보면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매직캔 언박싱 시작해보겠습니다.

 

 

 

 매직캔 언박싱  고고!!

 

큰 박스에 포장이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매직캔이라고 크게 적혀있네요

 

포장을 뜯고나니 이렇게 이쁜 쓰레기통이네요?!! ㅋㅋ 

검은색은 품절되오 하얀색을 구매하였습니다.

 

앞에 버튼을 위로 올려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짠~~ 매직캔 27L 전용 쓰레기봉투가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매직캔을 조립할 수 있는 장치들이 있는데요!!

한번 조립해보겠습니다. 

 

쓰레기통의 뚜껑을 발로 밟아서 열수 있는 발판입니다. 

 

아래쪽 홈에 꽂아 줍니다.

 

짜잔~ 매우쉽죠?

 

그다음은 냄새를 한번 더 차단해 주는 에어댐퍼 뚜껑 입니다.

에어댐퍼 중앙 삼각형을 모양을!!

 

매직캔 위쪽에 역삼각형에 맞춰서 꽂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짜잔 이렇게 깔끔하게 맞아 떨어지네요!! 

이렇게 하면 아무리 냄새나는 쓰레기도 매직캔 밖으로 세어나오지 않는답니다.

 

어!!! 근데 뚜껑을 눌러보니 안열리네요?!!!!

 

여기 보시면 버튼을 위로 올리면 뚜껑이 열리고 내리면 안열리게끔 되어있습니다.

쓰레기는 그때 그때 쓰레기통에 넣어주어야 하니 버튼을 올려놓습니다.

 

쓰레기를 넣을땐 위에 뚜껑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부엌 아일랜드 식탁쪽에 두었는데 이질감 없이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저는 특히 애기키우는 어머님들 애기 기저귀를 저기에 넣으면 냄새도 안나고 깔끔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쓰레기통에 냄새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 집안의 인테리어를 헤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께 매직캔을 추천드립니다.

 

재구매 의사  82%

인테리어를 해치지않은 디자인,  냄새차단 하는 쓰레기통 필요하시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