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힘콩 철봉을 원래 1년 정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사를 가게 되어 조립 해제 후 다시 조립하였습니다. 힘콩 철봉 조립하러 가보시죠!!

 

목차

     

 

힘콩철봉 하단 조립하기  

 

바닥부터 조립해줍니다. 바닥 부분을 조립하면 아래와 같은데요!! 긴 나사 6개와 볼트가 필요합니다.

 

 

 

바닥을 구성하는 자재들을 나사와 볼트로 쪼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육각은 나사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바닥 조립은 총 6개 나사를 조여주게 되면 왼쪽 3개 오른쪽 3개로 쪼여지게됩니다.

 

이제 중간 지지대를 연결해봅시다. 아래 구멍 3개 위에 구멍 2개 뚫려있는 긴 쇳덩이를 바닥 지지대 쇳덩이 뒤에 붙여서 볼트로 쪼여주면됩니다.  상단 2개 구멍, 하단 3개 구멍 입니다.

 

 

볼트와 나사는 각각 3개만 있으면 됩니다.

 

이렇게 왼쪽, 오른쪽 각각 1개씩 중간지지대를 연결해 줍니다.  앞면과 뒷면을 보시죠

 

양쪽 다 연결하면 힘콩철봉을 전체적으로 지지해주는 하단부 조립이 완료됩니다.

 

 

힘콩철봉 중간 조립하기  

 

이제 중간지지대와 상단 지지대를 연결해주고 딥스 역할을 해주는 부위를 연결해봅시다.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중간 지지대 위쪽에 구멍이 2개 나있는데 거기에 맞춰서 딥스 구성품을 연결해 주면됩니다.

 

 

양쪽다 연결하면 아래와 같이 되겠죠?

 

딥스 뒤에 구멍이 2개가 뚫려있을 건데 거기에 상단 지지대 쇳덩이를 넣어줍니다. 넣은 상태에서 나사와 볼트로 쪼여주면 됩니다.

 

 

다 쪼이면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힘콩철봉 상단 조립

 

이제 제일 중요한 상단 철봉 손잡이가 있는 부분의 조립입니다. 상단 구멍에 맞춰서 나사와 볼트를 쪼여주면 됩니다. 혼자서도 가능하긴 한데 힘드니까 둘이서 하길 추천 드립니다.

 

 

짜잔 힘콩 철봉 완성!! 이곳이 바로 저의 체력 단련 방입니다. 힘콩철봉이 엄청 튼튼해서 매달리고 난리쳐도 끄떡없습니다.

 

힘콩 철봉 요즘에도 계속 하고 있는데 헬스장 안가도 됩니다. 하루에 40분~1시간만 집에서 힘콩철봉으로 풀업과 딥스 시전 후 스쿼드 조지면 다음날 미세한 근육통이 발생하는데요!! 그만큼 운동이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렇게 주 3~4회 시행하면 몸이 망가지는 일은 없습니다. 힘콩 철봉은 진짜 추천드려요!!!

 

재구매 의사 100%

건강을 위해서 몸매를위해서 하나 사셔서 집에서 편하게 운동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힘콩 철봉으로 요요없이 다이어트 성공한 포스팅 입니다. 

 

다이어트 요요없이 성공하는 방법 [ 경험담]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저는 지금부터 저의 다이어트 성공 경험담에 대해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글이 길고 지루하지만 다이어트가 필요하신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합니다. 4년전 나는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