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쿠팡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원터치 거치대 "챌린지 하이브리드 원터치 차량용 거치대" 입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구매해보았는데요!!

 

언박싱부터 자동차 부착까지 함께 상세하게 알아보시죠!!!

 

 

상세리뷰

 

챌린지 하이브리드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는 상자가 하나 배달되어 왔습니다.

 

상자를 뜯어보자 그 안에 또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꺼내보니 몸통과 거치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네요!!

 

 

조립도 정말 간편합니다. 거치대 뒤쪽 부분에 동그란 홈이 있는데 몸체의 볼록한 부분을 힘을줘서 밀어넣어주면!! 조립 완료!!

 

 

합체 된 모습입니다. 차에 부착하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바닥은 갤패드로 되어있습니다.  공기를 흡착하여 고정하는 방식이네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좌우에 튀어나온 부분은 쌔게 눌러주면 휴대폰 고정 날개가 펴지는데요!! 휴대폰을 거치해주면 자동으로 몸쪽 버튼이 눌리면서 휴대폰을 고정시켜주는 원리 입니다.

 

 

저의 차에 가서 직접 TEST 해보겠습니다. 일단 차에 갤패드를 부착시켜줍니다. 공기흡착이 제대로 되네요!! 강력하게 고정됩니다.

 

 

고정된 모습은 옆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더 깔끔하네요!

 

 

휴대폰을 한번 거치시켜 보겠습니다. 좌우 고정 날개를 펴주는 버튼을 딸깍 눌러주고, 휴대폰을 거치대 몸통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휴대폰을 고정시켜줍니다. 꽤 편리하네요!!

 

 

실제로 네비게이션을 실행하여 운전을 해보겠습니다.  공기 흡착도 강력하고 , 휴대폰 거치시 고정력도 우수하네요!! 이 정도 공기흡착이면 자동차 어느 부위에 붙여놔도 딱 달라 붙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제품만족도 98%

9,900원주고 구매했는데 사용도 편리하고 기능도 우수하네요!!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