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전 친구들이 전선을 정리하는데 최고라고 추천해서 초강력 투명 실리콘 양면테이프 "몬스터 클리어 겔"을 구매 했습니다. 사실 양면테이프가 강하면 얼마나 강할까 생각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 설명을 보니 물병 6개를 벽에다 붙이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호기심에 구매 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몬스터 클리어 겔 구매 사이트에서 상세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몬스터 클리어 겔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몇칠 후 몬스터 클리어 겔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몬스터 클리어 겔 사용 후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터 클리어 겔 사용 후기 

 

몬스터 클리어 겔은 심플한 포장 박스를 사용 합니다. 안에 꺼내보니 비닐에 곱게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실리콘 재질의 두꺼운 양면 테이프 입니다. 겉보기에 길이가 짧아서 얼마 못쓰겠는데?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이게 1m 입니다.  조금만 사용해도 강력하기 때문에 꽤나 많이 사용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무선 공유기가 TV 아래 있었는데 너무 꼴보기 싫어서 이 공유기를 벽에 그냥 붙이기로 하였습니다.

 

공유기 뒤에다가 몬스터 클리 겔 양면 테이프를 처발처발 해줍니다.

 

그리곤 다른 한쪽에 붙어있는 비닐을 뜯어줍니다. 

 

벽에다가 붙여줍니다. 혹시 몰라 위에를 꾹꾹 눌러보니 꿈쩍도 안하네요!! 

 

무선공유기 옆에 유선공유기도 같이 붙여줍니다. 그리고 전선들은 너무 귀찮아서 벽에 붙여버렸습니다. 이젠 TV 뒤에 가려서 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깔끔하네요. 공유기 아래쪽에 검은 전선들도 시간나면 싹 처리해버릴 예정입니다.

 

어느날 집에 와보니 와이프가 자주 사용하는 각티슈 케이스를 벽에 붙여 놓았네요 ㅋㅋ 

 

이런식으로 벽에 붙이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은 모두 벽에 붙여버릴 것 같습니다. ㅋㅋ 

 

아참 그리고 제거할 때는 90도 비틀어서 제거하면 손쉽게 제거 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몬스터 클리어 겔을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몬스터 클리어 겔 다양한 활용 방법

 

정말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상당히 좋네요!!

 

접착이 강력하지만 떼는것도 쉽고 얼룩도 남지 않아 정말 실생활에 이용할 곳이 많을 것 같습니다.

 

여런분께 강추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