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결혼을 한달 남기고 예비신부의 웨딩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레이나 모라" 라는 웨딩드레스 샵을 방문하였습니다.

 

저와 함께 구경하러 가 보시죠!!

 

레이나 모라 드레스 피팅하기

 

레이나 모라 입구 입니다.  건물이 무려 3층입니다. 벨을 꾹 눌러야 문을 열어줍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바로 벽면에 레이나 모라 명판이 보이네요!!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려고 보니 고급스러운이 벌써부터 느껴지네요!!

 

웨딩드레스 입은 모델 사진과 꽃들이 눈에 띄네요!!

 

데코레이션 용 웨딩드레스가 벽면에 걸려있습니다. 웨딩드레스는 아무리 봐도 아름답습니다.!!

 

이곳이 바로 고객 대기실 같은 장소 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입니다. 

 

안쪽에 보면 문들이 여러개 있는데 이곳이 다 신부들이 웨딩드레스를 입는 피팅룸입니다.  보통 친구들 또는 신부의 어머님들과 같이 옵니다. 

 

제가 지금까지 설명 드린 내부구조를 한번 쓱 훑어보겠습니다. 상당히 넓고 엘레강스한 느낌이 강합니다. 

 

저희는 대기실 바로 옆에 있는 피팅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열고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생각보다 피팅룸 안쪽이 매우 넓습니다. 신부 친구들이나 지인들 앉으라고 쇼파도 있네요!! 

 

신부는 저 커튼 안쪽 피팅룸에 들어가서 웨딩드레스를 총 4벌을 입어볼 수 있습니다. 

 

짜잔~ 웨딩드레스를 입고 신부가 나타나는데요!!! 드레스를 외부로 유출하면 안되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실장님 2분이 웨딩드레스 입는 것을 도와주십니다.!! 

 

지인들에게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로 보여주는데요!! 한번 돌때마다 긴 드레스를 뒤에서 실장님이 잡아주셔야 편하게 한바퀴 돌아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피팅룸 안에서는 드레스 디자인 유출 떄문에 신부 사진을 찍는 것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ㅠㅠ 참고하세요!!  ( 저는 금지인줄 모르고 막찍다가 나중에 알게 되었네요 ㅠ )

 

 

좀 더 세부적으로 피팅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팅룸 안에 큰 거울이 2개가 있는데,  신부는 양쪽에 거울을 보면서 앞뒤로 웨딩드레스 입은 자신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쪽 책상에는 결혼 때 머리에 쓰는 티아라가 잔뜩 있습니다. 여러 티아라를 써보며 신부의 얼굴형과 체형에 맞는 티아라를 써보게 됩니다.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아마 고민이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레이나 모라 웨딩드레스 어때요? 

 

인스타에서 과하지 않은 비즈장식의 웨딩드레스 업체를 찾아보니 그곳이 레이나 모라였습니다. ( 비즈가 과하면 갑옷 느낌이 납니다. ㅋㅋ ) 레이나 모라는 다양한 라인의 드레스가 있고, 매년 신상이 나옵니다.

 

저의 신부가 레이나모라에 오늘 방문 했을 때도 모델이 입고 있는 드레스와 똑같은 드레스를 입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레스가 대체적으로 컨디션이 좋고 이뻐서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엄청 고민을 하더라구요!! 

 

이때 실장님께서 드레스에 대한 설명과 조언을 정말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 실장님 조언 + 친구들 조언을 모두 합쳐 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쁜 드레스를 선택 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레이나 모라는 동시간대에 한 팀만 받기 때문에 약속된 시간을 엄수해야합니다!!! 참고하세요!!

 

드레스를 알아보셔야 한다면 레이나 모라 강력 추천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