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어머니 생신이라서 어떤 선물을 사드릴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큰마음 먹고 명품가방을 선물하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명품 가방을 구매할 때 제가 고려한 부분은 3가지였습니다.

1.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다 아는 명품 브랜드 일 것!

 

2. 어머님 체구가 매우 외소하시기 때문에 가방 사이즈가 작을 것!

 

3. 금액은 300만원 한도내에 어머니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 할 것!!

 

지금부터 루이비통 몽테뉴 BB 모노그램을 좀더 싸게 구매하기 까지 상세한 후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구매 할 모델 선정

 

일단 제가 알고 있는 명품브랜드는 샤넬 , 디올, 루이비통 이 3가지가 전부 입니다. 이 3가지 브랜드의 명품 가방을의 가격을 알아보니 샤넬 , 디올은 300만원으로는 멋진 가방을 구매할 수 없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가격이 엄청 비싸네요. 마지막으로 루이비통을 찾아보니...!!! 와우 300만원대에 다양한 가방들이 제눈에 포착되었습니다. 루이비통이라는 브랜드 자체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매우 유명하고 디자인 또한 제가 봐도 상당히 예쁘더라구요.  어머님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총 6개의 후보군을 정해보았습니다.

 

1. 시에나 PM 다미에 에벤 ( 가격 : 2,070,000 원 )

 

2. 리볼리 PM 모노그램 ( 가격 : 2,250,000 원 )

 

3. 몽테뉴 BB 모노그램 ( 가격 : 3,080,000 원 )

 

4. 알마 BB 모노그램 ( 가격 : 1,750,000 원 )

 

5. 알마 BB 다미에 에벤 ( 가격 : 1,750,000 원 )

 

6. 알마 BB 에삐 ( 가격 : 2,170,000 원 )

 

6개의 가방후보 군을 어머님께 사진을 캡쳐하여 보내드렸는데 어머니께서는 망설임도 없이 "3. 몽테뉴 BB 모노그램 ( 가격: 3,080,000원 )" 을 선택하셨습니다.  사실 저 몽테뉴 BB 모노그램 패턴의 루이비통 가방이 거의 어머님 사이에선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어머님들의 눈은 역시 거의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으로 명품가방 싸게 구매하기

 

명품 가방이란것이 재고가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 먼저 매장에 전화를 해서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해야합니다. 저는 그것도 모르고 무작정 잠실 롯데백화점 루이비통 매장에 갔는데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이 다 팔려서 없다는 이야기에 좌절을 했습니다. 하지만 직원분이 그나마 잠실과 가까운 삼성동 현대백화점 루이비통 매장에 재고가 3개 있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누구보다 재빠르게 달려갔습니다.

 

코엑스 옆 현대백화점 2층에 루이비통 매장이 있습니다.  곧바로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자마자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을 보여 달라고 하니 BB사이즈와 MM사이즈 둘다 보여주시네요. 왼쪽이 몽테뉴 BB 사이즈 , 오른쪽이 MM 사이즈 입니다.  BB사이즈는 아담하고 들기 가벼워 보이는데 MM사이즈는 체구가 외소한 우리 어머니가 들기에는 너무 커보여서 BB 사이즈로 확정하고 구매를 진행합니다.

 

명품가방을 구매할때 꿀팁이 있습니다. 바로 상품권 깡을 하는것입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BB를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시 308만원이 결제가 되는데요!! 상품권 1만원권 308장을 구매하면 1장에 9700원에 구매 할수 있습니다. 즉 9만2천원 정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죠!! 결제 하기전에 직원에게 먼저 현금 또는 카드로 선결제를 하고 좀있다가 상품권 결재로 결재방식을 변경하고 싶다고 말만하고 상품권을 사러 나옵니다.  보통 백화점 근처에 상품권 파는곳이 많으니까 구매하시기전에 미리 상품권파는 곳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코엑스 옆 현대백화점 근처에 현대 상품권파는곳이 있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왠지 무서운 조폭들이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합법적인곳이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것 없습니다.

 

백화점 상품권 사러 왔다고하면 현금 또는 계좌이체 거래를 통해 상품권을 좀더 싸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는 명품가방 말고 다른것도 구매할 것이 있어 총 368만원 현대상품권을 3,580,64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반드시 신분증도 필요하기때문에 꼭 챙겨가셔야합니다.

 

만약 코엑스 현대백화점에 상품권 필요하시면 아래 세일티켓이라는 상품권 판매 전문점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시 현대백화점 루이비통 매장으로 가서 카드로 구매했던 제품을 환불 처리 후 상품권으로 재 결제를 하였습니다. 그리곤 현금영수증 처리까지 하면 결제 완료!!! 308만원 짜리 명품가방을 약 9만원 정도를 할인하여 약 299만원에 구매 하였습니다.  

구매하자마자 루이비통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을 들고 집으로 달려옵니다.

 

루이비통 몽테뉴 BB 모노그램 언박싱

 

루이비통이라고 적혀있는 오렌지색 큰 종이 가방에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루이비통은 백화점 또는 매장 정품 구매 시 개런티 카드가 없습니다. 루이비통 고객등록내역, 구입영수증 및 제품내부에 부착된 TC코드 등을 통해 정품 식별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런티 카드가 없다고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종이가방에서 선물 상자를 꺼내보니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가방 다치지말라고 천으로 또 포장을 해놓았네요!!! 비싸니까 포장에 포장이 되어있는 것같은데.. 조금 귀찮네요!! ㅋㅋ 

 

천을 걷어내자 짜잔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이 나타납니다.  한번 들어보니 제가 손이크고 덩치가 커서 그런지 가방이 애기 가방같네요 ㅋㅋ 체격이 외소하신 저희 어머니가 들면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 정면 샷과 가방안에 들어있는 스크랩 사진 입니다. 

 

아직 어머님께 선물을 드린것이 아니라서 좀 조심스럽게 사진을 찍었는데요!! 어머님께 선물 후 착용 샷까지 추후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예단 또는 어머님 생신선물로 명품 가방을 구매하셔야 한다면 루이비통 몽테뉴 BB 모노그램 제품 추천 드립니다.

 

끝.

 

 

디올 레이디백 스몰 언박싱 [내돈내산 제품 리뷰]

저의 예비 신부가 말했습니다. "예전에는 디올 레이디백이 미니와 미듐 사이즈 밖에 없었고, 크기도 너무 큰 차이가 나서 중간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때마침 스몰이 나왔구�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