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또는 영상편집 관련 작업을 할때 정말 사용하기 편리한 프로그램 "모바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근데 이 프로그램 일주일간만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영구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합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다운로드 바로가기

 

 

2. 파랑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3. 압축파일을 실행합니다. 압축 해제하는데 암호가 필요합니다. "www.startcrack.com" 이 암호 입니다. 압축 풀기 눌러서 암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32Bit 와 64Bit 폴더 2개가 보입니다. 본인의 윈도우 시스템이 32bit 인지 64bit 인지 확인하여 진행을 해야합니다. 내 컴퓨터 시스템 종류를 잘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내 컴퓨터 시스템 종류 확인 하는 방법을 확인 하신 후 진행하도록 합니다. 전 64bit 시스템이라 64Bit 폴더로 들어가서 설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버전 및 시스템 사양 확인하는 방법

가끔 특정 소프트웨어 설치시 시스템 요구사항을 볼수 있습니다. 이 요구사항이라는 것이 컴퓨터 사양이 이정도는 되어야 제품이 작동 된다는 뜻인데요 아래 이미지는 오토캐드 시스템 요구사

myuncle-mrahn.tistory.com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설치 방법

 

1. 압축 해제한 폴더로 이동하여 모바비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2. 라이선스 계약 약관에 동의 후 설치 버튼클릭 - 자동 설치 됩니다.

 

3.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모바비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는데, 실행되자마자 구매를 해야 정상적으로 사용 할수 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그냥 이대로 두면 모바비 프로그램을 사용가능한 기간은 일주일 밖에 없습니다.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정품인증 방법

 

1. 모바비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로에 복사한 파일을 붙여넣어야 하는데, 보통 바탕화면에 있는 실행파일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메뉴 클릭 - 대상 항목에 들어있는 경로가 프로그램 설치 경로" 입니다. 경로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그대로 복사합니다. ( 제일 첫부분과 끝부분에 쌍따옴표 있는데 빼고 복사합니다. )

 

2. 복사해서 붙여넣기전에 "\VideoEditorPlus.exe" 문구는 모두 삭제합니다.

 

3. 복사한 경로를 폴더 경로 입력하는 부분에 붙여넣기 후 엔터를 쳐주세요!!! 모바비 설치 경로로 이동합니다.

 

4. 이동 후 스크롤 제일 아래로 내리면 VideoCapture.exe , VideoEditorPlus.exe 2개의 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5. 현재 열려있는 모바비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고 아까 다운하여 압출을 풀었던 폴더에서 "Crack 폴더 클릭 - 본인의 시스템종류에 해당하는 폴더 클릭 (저는 64bit 폴더 ) - 2개의 파일 ( VideoCapture.exe , VideoEditorPlus.exe )" 을 복사합니다.

 

6. 모바비 설치 폴더에 그대로 붙여넣기를 합니다. 같은 파일이 2개 있다고 메세지 뜨는데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를 해줍니다.

 

7. 바탕화면에 있는 모바비 실행파일을 다시 실행해 보면 아까전에 7일만 사용 가능하다던 라이선스 정보가 사라지고 영구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모바비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면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윈도우 11 순정 최신 빌드 ISO 이미지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 win-iso-downloader

윈도우 10 / 11 MS에서 허가한 합법적인 정품 인증 방법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을 인증 할 수 있는 프로그램 Microsoft Activation Scripts 1.8

윈도우 모든 버전 정품 인증 프로그램 Windows Activator by Goddy v2.0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 정품인증 프로그램 Microsoft Toolkit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 정품 인증 및 설치 프로그램 Ratiborus KMS Tools

모든 윈도우 오피스 버전 제품 인증 프로그램 HEU KMS Activator

윈도우 / 오피스 간단 라이선스 인증 프로그램 KmsAuto ++ Lite

바이러스 없이 MS 오피스 윈도우 모든 버전 정품 인증 적용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CMD [5초컷]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 정품 인증 프로그램 ReBirth Activator

모든 윈도우 / 오피스 정품 인증 프로그램 AACT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인증 )

MS 오피스 2021을 무료로 합법적으로 설치 할 수 있는 방법

MS 오피스 2021 설치 시 자동으로 제품 인증 되는 버전

MS OFFICE 365 / 2021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 Office Tool

한컴 오피스 2022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한컴 오피스 202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36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6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3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