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토/일 밤 10시 30분에 방영하는 드라마 OCN 연쇄폭발 추적 스릴러 키마이라는 모기업인 CJ E&M의 방침으로 인해 방영 예정작을 대거 tvN에 빼앗기고 5개월 만에 편성한 작품인지라 이 드라마의 성적이 향후 OCN 오리지널 편성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tvN으로 가버린 작품들이 성공했다기엔 애매하거나 사실상 실패라고 봐도 되는 성적표를 받아드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작품이 거두는 성적에 따라서 CJ E&M의 방침을 뒤집을 가능성도 있는 상황 입니다. 키마이라는 다소 뼈아픈 시청률과 함께 스타트를 끊기는 했으나 방영 이후 시청자들 사이에선 꽤나 몰입감 있는 전개를 보여준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5개월 간의 공백이나 방영 전 홍보가 부족했던 점이 보완되었다면 좀 더 높은 시청률로 스타트 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키마이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방법과 드라마의 등장인물 정보 및 인물 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CN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 정보

 

목차

     

 

키마이라 드라마는?

불은 죄를 태움으로 정화한다는 의미를 지님과 함께 인간의 죄에 대한 신의 분노인 심판을 뜻한다. 또한, 불에 타서 죽이는 화형은 인간이 내리는 가장 극악한 형벌이기도 하다.

사자의 얼굴, 염소의 몸, 뱀의 꼬리를 가지고 입으로 불을 뿜어 사람을 죽이는 그리스 신화 속 괴물 키마이라. 키마이라는 대적할 상대가 없어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으로 인간이 아닌 신이 낳은 괴물이라 불리기도 한다.

이 드라마는 그리스 신화 속 괴물 키마이라와 같이 35년 전 악행에 대해 불의 심판을 내리려는 자와 원인을 알 수 없는 미스테리한 폭발 사건의 범인을 쫓는 자들이 과거의 진실을 밝혀냄으로써 궁극적으로 현재의 삶에서 구원을 찾으려는 이야기이다.

화학반응을 이용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의문의 폭발 사고로 궁금증을 극대화하고 그리스 고전 속 비극 같은 딜레마에 처한 주인공의 운명을 통해 과거의 비극은 현재의 지난한 노력으로 구원받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려 한다.

과연 모든 비극의 진실을 알게 된 한 개인은 자신에게 비극을 안겨준 타인을 용서할 수 있을 것인가?

 

키마이라 등장인물 정보

차재환 (박해수)

35세, 강력계 형사

진범을 쫓는자 "그 새끼 내가 잡아요. 절대 양보 못합니다"

꼼꼼한 성격에다 수사할 때만큼은 완벽주의 기질마저 있어
다른 형사들이 무심코 지나가는 사소한 단서도 결코 놓치는 법이 없다.

아버지 같던 '주석'의 사망을 추적하면서
현재의 연쇄 폭발사건과 35년 전 '키메라 사건'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을 파헤치며 재환의 촉은 모두 중엽에게로 향하기 시작한다!

 

이중엽 (이희준)

42세, 외과의사

진실을 쫓는 자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 전부 과거의 결과물이니까"

부모님을 여의고 영국으로 해외 입양된 뒤,
영국 명문대를 졸업하고 특수부대를 전역한 엘리트.

중엽은 서륜 병원에 외과의사로 초빙된 기간 동안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자 '키메라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유진 해더웨이 (수현)

34세, 프로파일러

사건을 쫓는 자 "안 풀리는 퍼즐을 맞췄을 때, 쾌감이란 게 있잖아요"

FBI 출신의 IED 테러 전문가이자 한국계 미국인 프로파일러 유진.

상대방의 옷차림, 표정, 말투만 봐도 속을 꿰뚫어 보지만,
정작 자신에 대해서는 부모, 나이, 생일 등 아무것도 모른다.

유진은 최근 발생한 '연쇄 폭발 사건'이 35년 전에 일어난 '키메라 사건'과
유사하다는 생각이 들자 프로파일링에 대한 욕구가 강하게 일어나기 시작한다!

 

김효경 (차주영)

35세, 보도국 기자

특종을 쫓는 자 "제가 가진 정보... 궁금하지 않으세요?"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기획하면서
키메라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는 집요한 기자 효경.

겉으로 완벽해 보이는 세상 모든 것들의 숨겨진 내막에 흥미를 느끼는 그녀는
한 번 들은 건 절대 잊지 않는 명석한 두뇌를 가졌고 상대가 누구든 물러설 줄을 모른다.

35년 전 연쇄 살인 사건과 똑같은 살인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자
효경은 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고 싶어진다.

 

 

키마이라 인물 관계도

 

OCN 드라마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VOD) 정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OCN 드라마 연쇄폭발 추적 스릴러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OCN 드라마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

 

2️⃣ 사이트에 접속하면 곧바로 1화부터 볼수 있는데 최신화를 보고싶으시면 영상 아래 드라마 목록에서 최신화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OCN 드라마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VOD) 정보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VOD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누누 최신주소 접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3️⃣ 상단에 보고싶은 드라마를 검색 후 결과를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드라마를 첫화부터 최신화 까지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가 너무재밌어서 영구소장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스트리밍 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