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북큐브에서 연재되었던 Meen의 웹툰인 '크라임 퍼즐'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크라임 퍼즐이 드디어 첫방영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주인공 한승민 역에 박해진이 캐스팅 되었지만 최종적으로는 윤계상이 한승민 역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첫화부터 스릴있고 박진감 넘치는 연출 기법으로 큰 호평을 받았으나 드라마 중간 중간 송선미 배우가 화를 내는 장면이 있는데 이상한 발성으로 시청자들의 혹평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내용이 굉장히 재미있기 때문에 장르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크라임 퍼즐 다시보기 및 인물정보를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크라임 퍼즐 드라마는?

살인을 자백한 천재 범죄 심리학자 한승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 흩어진 퍼즐 조각들을 모아 거대한 실체에 다가가는 진실 추격 스릴러.

 

크라임 퍼즐 등장인물 정보

한승민 ( 윤계상 )

20대에 이미 범죄 심리에 관한 논문으로 단숨에 세계적인 범죄 심리학자 반열에 오른 경찰대의 스타교수였으나, 안림시장이자 전 여자친구였던 유희의 아버지인 유흥민을 죽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자수하여 현재는 교도소에 수감된 무기징역수로, 냉소적 성격에 남들에게 상처될 독설도 서슴치 않는 인물.

 

또한 형제 같은 파트너 형사와 연인이자 제자인 유희와의 심리게임을 벌이며 사건을 서서히 해결해 나가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유희 (고아성)

안림경찰서 강력팀 형사이자 프로파일러. 계급 경위. 안림시장 유흥민의 딸이자 프로파일러로, 경찰대 재학 시절 교수였던 한승민의 수업을 듣고 프로파일러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여 범죄 심리학 공부를 위해 유학까지 다녀온 수재.

 

귀국하여 한승민과 다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사귄지 1주년이 되는 날 아버지인 유흥민이 살해당하고 연인이었던 한승민이 자신이 살인범이라고 자수하며 모든 삶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된다. 유희는 그 이면에 감추어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는 강단 있는 인물로 뜻하지 않는 사건의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김판호 (윤경호) / 박정하 (송선미) / 차승재 (권수현)

김판호 (윤경호) -  유희의 조력자이자, 불같은 기질을 가진 불도저 형사

박정하 (송선미) -  피도 눈물도 없는 프라이빗 사교 클럽 대표

차승재 (권수현) -  처세술 좋은 엘리트 검사

(왼쪽 부터) 김판호 (윤경호) , 박정하 (송선미), 차승재 (권수현)

 

이성수(우현) / 김관호 (김뢰하) / 김민재 (윤종석)

이성수 (우현)    - 안림 교도소의 터줏대감이자 무기징역수

김관호 (김뢰하) - 검은 속내를 감춘 안림 교도소장

김민재 (윤종석) - 비밀 많은 안림교도소 의무과장

(왼쪽부터)  이성수(우현) / 김관호 (김뢰하) / 김민재 (윤종석)

 

 

유홍민 (조덕현) / 유철희 (전진오) / 배성필 (우강민)

유홍민 (조덕현) - 따뜻하고 청렴한 이미지의 안림시 시장, 유희의 아버지

유철희 (전진오) - 교활하고 악랄한 안림교도소 재소자

배성필 (우강민) - 책임감 만렙의 안림경찰서 강력계 형사

(왼쪽부터) 유홍민 (조덕현) / 유철희 (전진오) / 배성필 (우강민)

 

크라임 퍼즐 무료 다시보기(VOD) 정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OCN 드라마 연쇄폭발 추적 스릴러 키마이라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크라임퍼즐 무료 다시보기

 

2️⃣ 사이트에 접속하면 곧바로 1화부터 볼수 있는데 최신화를 보고싶으시면 영상 아래 드라마 목록에서 최신화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VOD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누누 최신주소 접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3️⃣ 상단에 보고싶은 드라마를 검색 후 결과를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드라마를 첫화부터 최신화 까지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가 너무재밌어서 영구소장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스트리밍 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