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미의 세포 후속 작품으로 5년만에 한국 드라마에 복귀한 한효주 , 군전역 후 9개월만에 복귀한 박형식 주연의 TVN 드라마 해피니스 무료 다시보기 및 인물정보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볼까합니다. TVN 드라마 해피니스는 감염병이 일상화된 뉴노멀 시대, 고층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계급 간 차별과 은근한 신경전을 그린 드라마로 금/토 오후 10시 40분 시청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TVN 드라마 해피니스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TVN 드라마 해피니스 무료 다시보기 및 인물 정보

 

해피니스 드라마는?

“코로나 이전 세상은 이제 다시 오지 않는다. 생활 속 방역 활동이 우리의 일상이 될 것이다.” ‘기본’이라고 믿었고, ‘일상’으로 여겨졌던 것들이 사라지고 있다. 일상이 무너지고 기존의 가치들이 무너지기 시작할 때,대부분의 소시민들은 기존의 삶이 대단히 만족스럽진 않더라도 큰 변화 없이 삶이 유지되기를 바랄 것이다.

변하지 않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든 행복을 추구하고 싶은 인간의 마음 뿐이다.

해피니스(Happiness)는 코로나가 끝난 근미래를 배경으로, 기존에 의미를 두었던 가치들이 생존을 위협받을 때도 변하지 않고 유지될 수 있는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가치는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려고 한다.

세양시 신축 세양숲 르시엘 아파트에 들어온 정이현과 윤새봄. 그리고 다양한 욕망과 개성을 가진 아파트 주민들이 벌이는 인간 군상극이자 가장 한국적인 장소인 아파트에서의 생존기이며 이들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아파트에서 벗어나 밖으로 나가는 탈출기.

 

해피니스 등장인물 정보

윤새봄 (한효주)

경찰특공대 전술요원

빠른 상황 판단력과 눈치, 배짱 등으로 테러진압 기술을 습득, 경찰특공대의 에이스.

톨스토이는 <행복한 가정은 모두 그 모습이 비슷하지만, 불행한 가정은 제각각의 이유로 불행하다>라고 말했다. 새봄은 집에 돈이 있으면 그럭저럭 화목하단 뜻으로 이 문장을 이해했다. 그녀는 가난해서 화목하지 못한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2년 간 입원과 통원을 반복하며 치료를 받아야 했고 학교도 남들보다 2년 늦게 입학했다. 단칸방에서 매일 부모님은 돈 문제로 다퉜고 새봄은 두 사람이 싸움을 멈출 때까지 아빠 차로 가 거기서 늦게까지 음악을 들었다.

 

그녀만의 공간, 작은 차 안. 그러다 보니 근심걱정 없이 행복해지는 것, 번듯한 자기 집(공간)을 가지는 게 새봄의 꿈이 되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집을 나왔고 간호대에 합격했지만, 빨리 돈을 벌기 위해 중퇴했다. 9급 공무원 시험을 알아보던 중. 시험 날짜가 가장 가까운 경찰특공대에 지원했고 덜컥 붙어버렸다. 특수부대 출신 경력자만 뽑는다는 자격요건이 빠진 덕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도, 악명 높은 경특 체력시험을 통과한 건 새봄의 악과 깡 덕이라 볼 수 있겠다. 심지어 새봄은 체력시험에서 3등을 했고, 이후 빠른 상황 판단력과 눈치, 배짱 등으로 (테러진압) 기술을 습득, 경특의 에이스가 된다.

경찰 특공대가 돼서 좋은 점은 공무원 아파트를 배정받은 것. 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복세편살)라는 좌우명을 가지고 꼬박꼬박 저금하면서 늘 내 집/내 아파트를 꿈꿨는데.. 그러다 경찰특공대 내에서 공을 인정받아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새봄은 세양시 신축 아파트, 경찰 추천 특별공급 점수를 달라고 말한다.

 

새봄은 노력해서 얻어낸 공간, 그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 거기서 관계를 맺은 사람들에겐 나름의 애정을 가지고 있다.

 

정이현 (박형식)

세양경찰서 강력반 형사

이현의 행복한 시기는 고교 때 끝났다. 봉황기 우승에 빛나는 선발투수. 프로 2라운드 지명됐지만 무릎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뒀다. 야구 불가 소식을 들은 날.. 옥상에서 바람을 쐬다가 자살 기도로 오해받기도 했는데 그때 같은 반 동기인 새봄의 (과격한) 위로에 정신을 차렸다. 그날 이후, 새봄의 마음 가는대로 살라는 말을 되새기며 살아보려고 하지만, 모범생에 가까운 천성 때문에 잘 되진 않는다. 이후 가족들은 이민을 갔지만 혼자 한국에 남아 공무원, 그중에서도 몸 쓰는 게 유리한 경찰이 됐다.

야구 선출에 덩치 좋은 호남형이니 다들 몸 쓰는 타입일 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머리를 잘 쓰는, 곰 같은 여우다. 야구선수 시절에도 강속구를 빵빵 던지는 타입이 아니라, 타자와의 수 싸움을 즐기던 제구력 타입이었다.

아파트가 봉쇄된 다음에도 경찰로서의 태도는 여전히 지속된다. 처음엔 새봄과 자신이 무사히 살아남기 위해서라고 생각하지만, 자신이 생각보다 경찰이라는 자신의 직업에 사명감과 애정이 있음을 알게 되기도 한다. 투덜거리고 필요하다면 협박도 불사하지만, 결국엔 자신이 약간 손해를 보더라도 공공선을 위해 움직인다. 이런저런 위기가 있긴 해도, 새봄과 함께 있으니 좋다.

 

한태석 (조우진)

의무사령부 소속 중령

효율적인 일 처리를 위해 군과 민간 양쪽에 직함을 가지고 있고, 정부 주요 부처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군 정보사에서 정보요원으로 일했고, 제대 후에는 제약사 임원으로 근무해, 감염병 관련 공작에는 그야말로 적임자다. 대외적으로 보안을 유지하며 광인병의 원인을 밝히고 전파를 막는 임무를 맡고 있다.

군 정보요원 출신답지 않게 정중하고 솔직한 편이라, 소탈하고 헌신적인 공무원처럼 보이다가도 가끔 보이는 폭력성 때문에 속내를 짐작하기 힘들다.  태석은 해야 할 일을 하며 살았고 행복을 몰랐지만 지나간 후에야 그것이 행복임을 알았다.

 

그 외 인물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주인공 이외 여러 인물들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인물 관계도

해피니스 인물 관계도

 

해피니스 무료 다시보기(VOD) 정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TVN 드라마 해피니스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TVN 드라마 해피니스 무료 다시보기

 

2️⃣ 사이트에 접속하면 곧바로 1화부터 볼수 있는데 최신화를 보고싶으시면 영상 아래 드라마 목록에서 최신화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VOD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해피니스 다시보기 재접속 정보

 

2️⃣ 사이트 접속 후 누누 최신주소 접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3️⃣ 상단에 보고싶은 드라마를 검색 후 결과를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드라마를 첫화부터 최신화 까지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가 너무재밌어서 영구소장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스트리밍 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