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1년 11월 4일 드디어 애플 TV 플러스 국내 서비스가 출시됨과 동시에 총 200억을 투자하여 6부작으로 제작된 닥터 브레인 1화가 공개되었습니다. 놈놈놈, 악마를 보았다 등 장르물의 대가인 김지운 감독이 처음으로 제작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했습니다. 1화 시청 결과 영화같은 스토리로 몰입도를 높였는데요!! 아직 시청하지 못한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닥터 브레인 무료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하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다시보기 시청 전 간략하게 닥터브레인은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닥터 브레인 드라마는?

'마침내' 2021년 11월 4일, 애플의 글로벌 스트리밍서비스인 애플TV+의 한국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애플TV+는 한국 서비스에 맞춰 한국콘텐츠 닥터 브레인을 제작하였습니다. 닥터 브레인은 홍작가(본명 홍성혁)가 2016년부터 다음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 연재한 웹툰이 원작입니다. 원작 웹툰을 충무로 장르 장인 김지운 감독이 6부작 드라마로 만들었습니다. 

 

홍작가의 원작 웹툰은 어릴 적 뺑소니 사고로 친모를 잃은 이세원이 뇌 과학자가 되어 벌어지는 메디컬스릴러 입니다. 세원은 한번 보면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졌습니다. 사고 후 20년이 지나서 그는 미국 보스턴의 대학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데, 어느 날 의문의 남자(아몬 모리스)로부터 자살한 사람의 뇌에 접속해 그 사람의 죽기 전 정보를 추출해 달라는 부탁을 받으며 세원의 뇌추적극이 시작됩니다.

 

김지운 감독의 드라마는 주인공 이름이 고세원에서 이세원으로 바뀌고 배경은 한국에서만 펼쳐집니다.

 

닥터 브레인 등장인물 정보

이세원(이선균)

닥터 브레인

어릴 적 자동차 사고로 친모를 잃고 뇌 과학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한 번 보면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사고가 있던 날로부터 20년 후에는 한 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의문의 인물로부터 자살한 사람의 뇌에 접속해 정보을 추출해 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이에 흥미를 느낀 세원은 그 즉시 제안을 수락하고 죽은 남자의 시체의 뇌에 접속을 시도한다.

 

이강무 ( 박희순 )

첫 번째 뇌동기화 실험 후 세원을 찾아와 추적극의 방아쇠를 당기는 개인조사원이자 모든 비밀과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결정적인 조력자

 

정재이 (이유영)

세원(이선균)의 아내이자 조력자

 

최수석 ( 서지혜 ) / 박경사 ( 조복래 )

이세원과 이강무의 수상함을 느끼고 세원의 깊고 어두운 과거를 파헤치는 인물

 

닥터 브레인 무료 다시보기(VOD) 정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Apple TV+ 닥터 브레인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AppleTV+ 닥터 브레인 무료 다시보기

 

2️⃣ 사이트에 접속하면 곧바로 1화부터 볼수 있는데 최신화를 보고싶으시면 영상 아래 드라마 목록에서 최신화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VOD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누누 최신주소 접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다시보기 사이트에 접속이 안된다면?

 

3️⃣ 상단에 보고싶은 드라마를 검색 후 결과를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보고싶은 드라마를 첫화부터 최신화 까지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가 너무재밌어서 영구소장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스트리밍 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