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남자가 있습니다. 

 

이 남자의 이름은 스티븐 로저스. 

"캡틴 아메리카" 라는 이름으로 세상을 구하였지만..

끝내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과거로 돌아가 평범한 삶을 선택한 남자.

 

그의 헌신적이고 위대한 이야기의 시작은 2차 세계대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져"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스티브 로저스는 군입대를 원하지만 왜소하고 허약한 몸때문에  번번히 입대를 거절당합니다.

 

그의 절친 버키 반즈는 입대에 성공했고 107연대로 자대 배치가 결정난 상태였습니다.

 

버키는 스티브의 계속 된 입대지원을 안스럽게 바라보는데요!!

 

스티브 로저스와 버키 반즈의 대화를 지켜보는이가 있었으니..

 

아브라함 어스킨 박사 입니다.

 

또 다시 입대를 지원한 스티브 앞에 나타난 어스킨 박사!!

 

끈질기게 입대를 지원한 스티브에게 어스킨 박사는 현역 입대의 길을 열어줍니다!!

 

스티브는 전략과학부에 소속되어 훈련을 받지만 동료들을 잘 따라가지 못합니다. 

 

필립스 대령은 이런 스티브를 반대하지만 어스킨 박사는 그가 슈퍼솔져의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박사가 개발한 슈퍼솔져 약물은 인간의 내면을 증폭시켜 선한자는 더욱 선해지고 악한자는 더 악해지는 부작용이 있어 스티브의 선한면에 주목한 것입니다.

 

어스킨 박사는 스티브에게 히드라와 그곳의 수장 요한 슈미트에 대해 이야기 해줍니다.

 

슈미트 역시 그의 슈퍼솔져 약물을 이용해 강화된 신체를 가졌으며 약물의 부작용으로 더 악해졌다고 알려줍니다.

 

다음날 페기와 함께 어디론가 향하는 스티브!

 

이제 스티브는 슈퍼솔져가 되기 위한 실험에 참가하게 되고 약물이 주입되며 스티브는 고통에 몸부림 치는데 실험을 중단하려는 박사에게 계속 할수 있다고 소리칩니다.

 

하워드 스타크는 출력을 100%까지 올리고, 스티브는 슈퍼솔져로 탄생하게 되지만 갑자기 나타난 스파이의 공격으로 어스킨 박사는 죽게되며 슈퍼솔져 약물을 훔친 스파이를 뒤쫓는 스티브.

 

힘들게 스파이를 붙잡지만 하이 하이드라를 왜치며 자살합니다.

 

 

 

 

 

 

 

한편 테서렉트큐브를 입수한 슈미트는 졸라박사와 함께 테서렉트를 이용한 무기개발에 성공하며 히틀러의 부하가 아닌 히드라의 독립을 선언합니다.

 

전략과학부 필립스 대령은 히드라를 저지하기 위해 런던으로 떠나며, 같이 가려던 스티브에게 실험물에 불과하다며 안된다고 이야기합니다.

 

스티브는 전쟁에 참여하지도 못한체 브란트 의원에 의해서 캡틴 아메리카 라는 이름의 전시광고모델로 미국 순례공연을 하게됩니다.

 

페기를 만난 스티브는 절친 버키가 있는 107연대 소식을 듣게되고 필립스 대령에게 버키가 죽었을 거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지만 버키의 죽음을 믿을수 없었던 스티브는 폐기와 하워드 스타크의 도움을 받아 히드라의 기지로 잠입합니다.

 

잠입 후 포로들을 구해내며 버키도 찾아내지만  슈퍼혈청을 맞은 슈미트의 또 다른 모습 레드스컬이 기지를 폭발시키며 도망을 칩니다.

 

기지가 폭발하는 화염속에서 스티브는 버키와 107연대 동료들을 구해 복귀합니다.

 

이제서야 스티브는 동료들에게 진정한 영웅 대접을 받게됩니다. 

 

 

 

스티브는 하워드 스타크가 만들어준 비브라늄 방패를 들고 그의 대원들과 히드라 기지를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졸라박사를 잡으려다 그의 절친 버키가 기차에서 떨어지며 죽고 맙니다.

 

버키의 희생으로 체포된 졸라 박사로 부터 레드스컬의 세계정복을들은 스티브는 히드라의 마지막 기지 공격을 감행합니다.

 

파상공세를 펼치는 연합군과 스티브!! 

 

하지만 레드스컬은 비행정을 몰고 이륙하며 그런 비행정을 스티브가 따라 붙습니다.

 

레드스컬의 비행정에는 폭탄이 실려있지만 스티브의 활약으로 무력화 됩니다.

 

스티브와 레드스컬은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데요

 

레드스컬이 테서렉트를 손으로 잡는 순간 그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립니다.

 

스티브는 미국의 안전을 위해 남극으로 비행정을 추락시킵니다. 

 

얼마 후 연합군이 전쟁에서 승리하게되고!!

 

스티브의 시체라도 찾고자 하워드 스타크는 비행정을 수색하지만 찾지 못하고 테서렉트 큐브만 회수 됩니다.

 

그로부터 70년 후 남극을 탐사하던 군인들이 추락한 비행정을 찾아내고!!

 

그곳에서..

 

꽁꽁 얼어버린 캡틴 아메리카를 찾아냅니다.!!

 

눈을 뜬 스티브는 바뀐 세상과 마주하게 되고... 

 

혼란스러운 스티브 앞에 쉴드의 퓨리엘 국장이 나타나 진실을 이야기해 줍니다.

 

스티브가 모든 걸 단념 한채 현재에 적응 할 때 쯤 퓨리엘 국장은 스티브에게 한가지 제안을 합니다.

 

70년 후 다시 깨어난 스티브!!

포기를 모르는자 !!

최초의 슈퍼히어로로 태어난 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그의 활약이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점에서 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 편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