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분짜가 먹고싶어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에머이 ( Emoi )  가로수길 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같이 쌀국수와 분짜를 먹으러 같이 가 보시죠!!! 

 

  메뉴 정보 

 

에머이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3명이서 양지 쌀국수 1개, 직화 쌀국수 1개, 분짜 1개 를 주문하였습니다.

 

메뉴에는 베트남 타이거 맥주도 판매 합니다. ㅋㅋ 

 

똠찌엔? 이라는 메뉴도 있네요 이것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 여행 갔을때 사이공 맥주를 엄청 먹었었는데요!!

그때가 생각납니다. ㅋㅋ 

 

기본적으로 베트남 느낌 물씬 나도록 기본 반찬이 셋팅이 되어있는데요!!!

아삭한 무피클, 매운 고추가 있고 .. 음 저 뚜껑닫힌건 뭐지?

 

뚜껑을 열어보니 양파절임이 들어가 있네요!!

 

조금 기다리자 메인 요리들이 줄줄이 들어 왔습니다.

지금부터 쌀국수 & 분짜 먹방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쌀국수 & 분짜 먹방

 

먼저 양지 쌀국수가 입장합니다.

엄청나게 많은 고기와 파송송으로 무장한 양지 쌀국수 입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두번째는 직화 쌀국수 입니다. 

직화 쌀국수는 직화하여 만들어진 불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 또한 파송송 + 직화 불고기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보기만해도 군침을 돌게 만드네요!!  

 

다른 사람이 주문한건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직화 불고기를 한젓가락 베어먹습니다.

고기가 상당히 큽니다. 한입 먹으면 입안에 꽉 차네요!!

베트남 특유의 진한 육수 맛이 느껴집니다. 

 

으으으!! 못참아서 한 젓가락 더 손을 대어 봅니다.

 

태국 풍 핫소스 스리라차와  해선장 소스가 있습니다. 

 

여기에 양파를 넣어서 찍어먹어도 맛있고!!

 

쌀국수에 들어있는 고기를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양파를 소스에 살짝 찍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존맛탱!!!

 

쌀국수를 먹다보니 분짜가 등판합니다.!!

오우 비쥬얼이 끝내주는데요!!

고기 아래에 쌀국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굿굿

 

분짜 소스 입니다.

보통 분짜소스에는 당근이 들어가 있지 않은데 당근이 들어가 있네요!!

 

분짜 고기와 쌀국수를 분짜소스에 푹 찍어봅니다.

 

그리고 한입 앙~~

분짜의 바삭한 식감과 달달한 분짜소스가 만나 바삭 달달의 맛이 완성 됩니다.

정말 엄청 맛있습니다.!!! 강추!! 

 

이번엔 직화 삼겹살과 쌀국수를 소스에 찍어서 한입~~~

직화 삼겹살 정말 맛있네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연속으로 직화 삼겹살만 먹어봅니다.

 

동그랑땡이랑 쌀국수랑 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풀과 쌀국수를 분짜소스에 찍어서 푹찍어 먹어도 핵꿀맛!!!

 

생각없이 와구와구 먹다보니 싹 먹어버렸습니다. ㅠㅠ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에머이 가로수길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8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에모이 가로수길점 입구 입니다.

 

느낌이 있는데요?? 

 

에머이 건너편에 발렛 주차장이 있습니다.

3천원에 발렛 주차를 해주세요!! 

 

안에 들어가보면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넓기도 넓어서 웨이팅은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95%

분짜도 너무 맛있었고,

쌀국수도 베트남의 진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