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까르멜릿 방문 후기]

 

여친 또는 남친 생일에 가도 좋을 특별한 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바로바로바로~~~ "드까르멜릿"

스테이크, 화덕피자와 스파게티 등 양식 전문인데요!!

같이 한번 가보시죠!!

 

 메뉴 정보  

 

드까르멜릿의 메뉴부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런치 코스 와 디너 코스가 있습니다. 

아침에 케익 먹고와서 ㅋㅋ 배가 고프지 않았던 저는 코스보단 단품으로 매콤한 화덕피자 "Spicy Italian Salami Pizza" 와 게살와 새우가 잔뜩 들어있는 "Tomato Cream Rose Rigatoni with Shrimp" 스파게티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몇 분후 식전 빵 부터 스파게티, 화덕피자가 차례대로 나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먹부림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먹부림 시작!!

 

식전 빵입니다. 

엄청 목막히는 빵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우와 살다 살다 이렇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빵은 처음먹어 봤습니다.

아라 사진으로 보면 맛없어 보이는데 진짜 맛있어요!!!

아무것도 안찍어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굿굿!!

올리브 찍어먹으면 더 맛있구요!!! 호호호호

케익을 그렇게 먹고 왔는데 식전빵을 다뜯어먹었습니다 . ㅋ 

 

자몽 에이드도 이렇게 이쁘게 나오네요!! 

 

식전빵을 흡입하다보니 게살과 새우가 한가득 담겨있는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사실 이 메뉴는 동글동글한 펜네면인데 스파게티면으로 바꿔달라고 하였습니다.

게살을 막 찌져서 잔뜩 넣어놨네요!! 굿굿

 

이런 왕새우도 한 5개 정도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새우 너무 맛있어요!!!

 

일단 파스타 맛은 어딜가나 비슷한데 핵심은 식감과 맛의 깊이 입니다.

여기 파스타는 로제파스타 소스의 깊은 맛이 느껴졌고 게살이 잔뜩 들어가서 부드러운 바다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매콤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모양은 페페로니 피자와 비슷한데요!!

이탈리안 살라미라고 해서 건조소세지를 잘라서 넣은 것입니다.

살라미는 주 원료가 소고기와 돼지고인데 , 건조과정을 거칠때 적포도주를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고 합니다.

 

피자 컷팅을 한고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처음 맛있게 짜쪼롬한 맛이 입안을 감싸다가 살짝 매콤한 맛을 느낀 후 피자 도우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기분좋게 씹을 수 있게 마무으리 됩니다.

 

요놈이 이탈리아 살라미 건조소세지 입니다. 

짜쪼롬한 맛은 이놈이 낸다고 봐도 됩니다.  너무 맛있네요 굿굿

 

단품으로 시켜서 모자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너무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아무것도 안남기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다음에는 코스요리도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드까르멜릿 : 경기 하남시 동남로524번길 24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일단 주차장이 아주 넓습니다. 쾌적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정원 입구가 보이네요!! 입구쪽으로 들어가봅니다.

 

이렇게 계단을 따라서 쭉 올라가다보면 야외 테라스가 보이네요!! 

엄청 이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건물 내부로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레스토랑은 3층이라는 팻말이 보이네요

2층은 카페입니다. 빵도 팔고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탔고 인포메이션을 보면 3층 레스트로랑 2층이 카페 베이커리라고 나와있네요!!

시간이 되시면 루프탑도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간이 부족해서 루프탑은 가지 못했습니다. ㅠㅠ 

 

오픈 시간은 11:30 ~ 22:00 라고 입구 앞에 나와있습니다.

 

문을 열고 3층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분위기가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벽면은 각종 와인과 이쁜 접시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사이에 와인잔으로 이렇게 데코레이션도 되어 있고 1900년대 미국에서나 볼법한 옛날 스피커도 보이네요 ㅎㅎ

 

창가쪽 테이블입니다. 이곳에서 맛있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상당히 기분좋은 점심식사였습니다.

 

재방문의사 95%

음식도 퀄리티가 높고 분위기도 엘레강스 한게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남자친구 여자친구 생일날 또는 특별한 날 오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드까르멜릿 강추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