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외삼촌입니다

오늘은 삼성동 쪽에 조개찜과 조개구이를 잘하는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와 봤습니다.

함께 가보시죠!!

 

 메뉴와 기본 요리 정보

 

이 집 메인은 조개찜과 조개구이라고해서 조개찜 대, 조개구이 중을 주문하였습니다

스폐셜 메뉴 같은 경우는 랍스타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외에 신선한 해산물이 많습니다!!! 


기본 안주로 치즈 떡볶이와  쭈꾸미 탕이 나오는데요 기본 안주도 참 맛있습니다

 

큰 쭈꾸미가 2마리 둥둥 떠다니네요!!

 

귀엽게 생겼습니다. 쭈꾸미!! ㅋㅋ 

 

요 귀여운 아이를 떡볶이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네요!! 

 

쭈꾸미 먹으며 이야기하다 보니 메인 메뉴 조개 구이와 찜이 나옵니다. 

 

 

  신선한 조개구이 & 조개찜 

 

조개구이용 조개들이 입장했습니다.

 

치즈를 불에 녹여서 함께 먹는 치즈관자와 특제소스로 구워먹는 양념관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삼성동에 있는 조개구이라고 해서 신선도는 기대 안했는데 엄청 신선합니다.

조개가 이렇게 살아있는건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불판 위에 관자와 각종 조개들을 올려놓고 구워봅니다.!!

그리고 호일에 싸여져 있는게 바로 오징어 호로록과 고구마 입니다!! 기대 됩니다.

 

이게 혐짤일수도 있을 것 같은데... 조개가 이렇게 신선합니다. 

아주 살아 숨쉬네요!!

 

조개구이를 굽다보니 조개 찜이 나왔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짜잔~

 

조개찜은 이렇게 다 요리가 된채로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일하시는 분이 큰 조개들은 모두 가위로 잘라주세요!!

 

이렇게 안주들이 나왔으니 소주가 빠질순 없지요!! 소주 회오리 한번 쳐주구요!!!

 

소맥을 한잔 말아봅니다.

 

그리고 전복을 하나 집어서 소스에 콕 찍어 먹어줍니다.

 

오징어를 먹을 까하다가!!

 

치즈에 범벅이 되어버린 관자가 훨씬 맛있을 것 같아 먼저 먹어줍니다.!!

 

 

 

 

조개도 특제소스에 찍어 먹어줍니다. 양이 워낙많다보니 그냥 집히는데로 다먹습니다.

 

여기 귀여운 조개가... 까꿍!!! 하고 열립니다.

 

이녀석도 기냥 소스찍어 입속으로 들어갑니다.

 

요번엔 전복이 치즈에 풍덩 빠졌습니다. 치즈는 사랑이네요!!

 

 

 

구이 상태를 보니까 모두 구워졌네요!! 아주 맛있어보입니다.

 

몸에 좋은 전복구이 한입 꿀꺽~

 

다 구워진 조개도 꿀꺽~

 

제가 가장좋아하는 낙지호롱구이!! 소스에 찍어 꿀꺽~

 

그리고... 끝판대장 해물 라면이 나왔습니다. 

홍합 껍데기를 건져내고!!

 

홍합과 함께 꿀꺽~~

 

정줄놓고 먹다보니 싹 다 먹어치워버렸네요!!

6명이서 먹었는데요!! 17만 3천원이 나왔습니다. 

인당 2.8천원 나왔네요!!

정말 신선한 조개구이와 찜을 배불리 먹었습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해물천하 조개구이 : 서울 강남구 삼성로 569-1(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분위기는 딱 회식하거나 술먹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식당이 넓어서 아주 쾌적합니다. 

삼성동쪽에 회사가 많은데 여기서 회식 한번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