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 신논현 역 맛집 곱창선생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메뉴 및 기본 반찬 정보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 술한잔 하였는데요!!

총 6명이 갔습니다.

주문은 1번 셋트 ( 생막창 2인 + 양념막창 2인 + 염통꼬치4개)와 곱창전골을 시켰습니다.

이렇게 시키니까 배고프지 않게 잘먹었습니다. 

만약 2~3명이서 간다면 생막창 1~2인분 or 양념막창 1~2인분, 곱창전골 시키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기본메뉴는 정갈하고 깨끗하게 나옵니다. 

 

 

 

 곱창 먹방 시작~~  

 

초벌구이 된 생막창과 염통꼬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눈 처럼 하얗고 순수하게 생겼네요!! 

 

연이어 초벌구이된 양념막창이 나옵니다.  생막창 보다 먹음직스럽고 바삭해보이는데요!!! 

 

초벌구이 된 두녀석을 한번 제대로 구웠습니다.

 

먼저 양념 막창!! 바싹 구워서 한입 먹으니 매콤하고 짭짤한게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생막창!!! 고소한 맛이 한입 가득 느껴지네요!!

 

양념 막창을 다시 양념에 찍으면 더욱 강력한 매콤 짜쪼롬 맛이 느껴집니다.

 

특히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다!!! 

 

여기 소스가 많은데요!! 제가 카레를 좋아해서!! 카레를 한번 찍어먹어보겠습니다.

 

양념 막창을 카레로 찍으면 너무 짤것 같아 생막창을 찍어먹어보았는데!!!

아무 감칠맛이 아주 끝내주네요!! 소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염통 꼬치!!! 염통 꼬치는 마늘 + 간장 베이스의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마치 불고기 양념을 염통에 발라 먹는 느낌이네요!!

 

감자도 구워먹으니 달달 하니 맛있네요!!!

 

정신차리고 보니 1번주문 셋트를 다 구워먹어버렸습니다.

다음 타자로 곱창 전골이 나왔네요!! 일단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곱창 전골은 지글지글 끓여줘야 제맛이죠!!

 

보글보글 끓이면 우동 사리를 한덩어리 투적합니다.!!

 

캬~~ 소주를 부르는 이맛!! 6명이서 소주 15병을 먹었네요!! 굿굿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곱창선생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0

 

 

 분위기는 어떤가요?  

 

연인끼리 와도 좋을 것같지만 저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오는 걸 추천 드려요!!!

 

소주를 부르는 인테리어 입니다!!!!

 

평점을 매겨볼까요?

맛  ★★★★★ 5 / 5

바삭한 식감 - Best

고소함, 매콤함 소주 최적화 안주 - Best

양 ★★★★☆ 4/ 5

1인분씩 먹으면 배고파요!! 1개 더 추가해야 배불러요!! - Good

분위기 ★★★★★ 5 / 5

소주먹기 최적화된 분위기 - Best

총 평점   ★★★★★  5 / 5

곱창/막창에 소주 땡길땐 곱창선생!!! 추천드려요!!

 

이상 내 돈 내산으로 막창 먹어본 리뷰였습니다. 

 

 

 

강남구 맛집 TOP 10 [ 내가 직접가서 내돈주고 먹어 본 맛집 ]

저는 주로 하남 미사역, 삼성역, 강남역 주변에 많이 나타나는데요!!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 2호선 라인 주변 맛집에 직접 가서 먹어본 식당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블로그 하기 이전에 갔던 곳은 �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