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 및 기본 반찬 정보  

 

광진구에 벚꽃길 드라이브를 가던 중 갑자기 냉면이 땡겨서 폭풍 검색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비냉을 먹고 싶어서 갔기 때문에 주저없이 비냉, 물냉, 손만두를 시켰습니다. 

 

두명이서 시킨 양입니다. 

 


이곳은 위생적으로 젓가락을 종이로 포장해서 넣어놓았네요.

요즘 이렇게 문열면 바로 젓가락 우르르 모아서 놓는 집이 많은데 위생상 찝찝할 때가 있습니다. 

 

처음에 물인지 알고 따랐다가 따뜻한 육수인 걸 알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먹방 시작

 

나오자마자 찍은 비냉, 물냉 샷입니다. 

 

저는 시킬때부터 비냉에 넣을 수있는 차가운 육수를 따로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물냉 육수 색이 딱 좋네요

 

손만두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알이 꽉찬 손만두 6개가 나옵니다. 

 

나란히 투톱

 

만두까지 떼샷~

 

비냉에 넣어먹을 육수를 시키면 이렇게 맥주잔에 살얼음을 동동 띄워서 줍니다

 

그대로 다 부어줍니다~

 

와~ 진짜 첫입 먹어보니 맛있게 매콤합니다. 

 

특히 육수추가해서 부으니 육수간이 딱 좋았습니다. 

 

육수 계속 먹었네요

 

여친님도 비냉이 담백하니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갑자기 겨자, 식초를 때려넣습니다. 

 

고기로 속이 꽉~찬 손만두 육즙이 팡팡 터지는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냉동만두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만두 배를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만두가 좀 불쌍해 보이네요

 

두명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냉면만 시켰으면 아쉬울 뻔 했습니다.  두명이서 냉면2개에 만두하나 추천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꿀꺽~

 

  함흥본가면옥의 위치는요?

 

함흥본가면옥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302-4 

 

 

 

  주차장은 있어요? 식당분위기는요?

 

식사하시는 동안 주차는 무료이고 주차공간 아주 널널합니다. 

 

식당 아주 널찍하고 깨끗하네요

2층까지 있습니다.

 

낮에는 대기를 하는지 대기석도 마련되어있어요

 

평점을 한번 매겨 볼까요?

맛  ★★★★☆  4 / 5

맛있게 매콤한 비빔냉, 육즙 팡팡 만두 BEST!!

담백한 하지만 평범한 물냉  SO SO~

양  ★★ 3 / 5

냉면만 먹는다면 배고플거에요!! 만두도 함께해요!! SO SO~

편의시설  ★★★★ 5 / 5

넓은 주차장과 식당내부 BEST!!!

깨끗한 대기석 BEST!!

총 평점   ★★★★☆  4/ 5

어린이 대공원 놀러 갔다가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GOOD!!!

 

어린이대공원 맛집 함흥본가면옥 내돈내산 맛집리뷰 마무으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