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에 친한 직장친구들과 회식을 하였습니다.

맛있는 돼지 숯불갈비가 준비되어 있는 삼성 이향 숯불갈비!!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메뉴 및 가격정보

 

원래 돼지갈비는 잘 안먹는데  이향 숯불갈비 돼지 갈비는 육질이 야들야들 해서 식감도 좋고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이 아주 좋아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리고 삼성 이향 숯불갈비 식당은 돼지갈비 3인분을 시키면 +1 하여 4인분이 나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식사도 가능하다는데 여기는 식사 보단 고기가 훨~~~씬 맛있습니다.

 

이것이 돼지갈비 4인분 입니다. 딱봐도 엄청 많아보이지요?

 

돼지고기 덩어리 째로 불판위에 올립니다.

 

지글지글 웰던으로 구워지면 가위로 무참하게 잘라줍니다.

 

그 다음 직장 동료들이자 친구들에게 소주 한잔을 받습니다.!!! 

 

한 잔 후 돼지 갈비를 와구와구 씹어먹습니다.  돼지갈비는 쌈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기교없이 순수하게 입으로 직행하면 됩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운 색깔을 지녔네요!!

 

제가 고기 먹는 중간에 비빔냉면을 시키는 버릇이 있는데요

술 한잔 고기 한점 먹는 사이 비빔냄면이 나왔습니다. 

여기 비빔냉면 아주 맛있습니다. 굿굿!!

 

일단 비빔냉면 한젓가락 먹구요!!

 

비빔냉면 위에 고기를 얹져서 한입~

 

고기 위에 비빔냉면 얹어져서 한입~

 

크크크~~ 직장 친구들과 하하호호 오지게 먹다보니 술도 고기도 싹 먹어치워버렸습니다. 

여기 껍데기도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는 고기를 많이 먹어서 안시켰는데 돼지껍데기도 엄청 맛있어요!!!

돼지갈비 8인분( 2인분 공짜 ) + 소주 8병 합쳐서 10만7천원 나왔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삼성 이향 숯불갈비 : 서울시 강남구 삼성1동 테헤란로 83길 14

 

 

 분위기는 어떤가요?

 

어느 숯불갈비 집이랑 비슷비슷합니다.

 

제가 돼지고기에 눈이 돌아가서 숯불갈비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 

다음에서 제공해준 이미지를 첨부 드립니다. 

허름 합니다.  식당은 허름 할수록 맛있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ㅋㅋ 

이미지  Daum블로그

 

재방문 의사 97%

삼성동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갈비 집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강남구 맛집 TOP 10 [ 내가 직접가서 내돈주고 먹어 본 맛집 ]

저는 주로 하남 미사역, 삼성역, 강남역 주변에 많이 나타나는데요!!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 2호선 라인 주변 맛집에 직접 가서 먹어본 식당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블로그 하기 이전에 갔던 곳은 �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