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동 맛집 중식 전문점 화양연화 방문후기]

 

회사 동료들과 함께 삼성동 중식 전문점 "화양연화"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중식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와 함게 같이 가보시죠!!

 

  메뉴 정보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한번 봅니다.

일반 중식당에 비해 점심, 저녁 식사 세트 메뉴가 저렴하게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한번에 다양한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완전 취향 저격 입니다.

 

이번엔 메뉴판 메뉴를 보겠습니다. 

 

저는 디너정식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유린기 → 어향동고 → 중새우 ( 칠리 or 크림 ) → 탕수육 → 식사 ( 짜장 or 짬뽕 )

이런 순서로 식사가 나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디너 정식을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양연화 디너정식 먹방

 

먼저 싄나게 소맥 한잔 말고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화양연화 디너정식 먹방을 시작합니다~~~~~~ 짝짝짝!!!

 

첫번째로 유린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유린기는 "뜨거운 기름을 뿌린 닭고기" 라는 의미로 바삭한 닭고기에 아삭한 야채와 함게 먹는 음식입니다.

추가로 입맛을 돋우는 간장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그냥 닭고기튀김만 있었다면 일반 닭고기 일텐데 야채와 함께 먹으니 별미네요!!! 

 

두번째 어향동고가 나왔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입니다.

동고라는 말이 중국어로 표고버섯을 뜻하는데요!!

표고버섯 안에 다진 새우를 넣고 튀겨서 매콤 새콤 달콤한 어향 소스를 뿌려 만든 음식입니다.

 

어향동고는 파프리카와 팽이버섯을 같이 먹어주면 더욱 맛있습니다.

어향 향신료가 좀 쌔긴 한데 매콤 달콤 한게 술안주로 딱입니다.!!!

 

세번째로 칠리 중새우 입니다.

여기서 크림과 칠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매콤한 칠리가 먹고싶었습니다.

 

칠리 중새우 진짜 맛있습니다. 인당 2개밖에 먹을 수 없어서 너무 아쉬운데요!!!

바삭하게 튀긴 새우가 칠리소스와 만나 최고의 술안주가 되었습니다. 굿굿!!!!

 

 

네번째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기름 옷을 얇게 입힌 후 바삭하게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계속 매콤한 것만 먹다가 달콤한 고기 튀김이 입안으로 들어가니 아주 황홀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짬뽕이 나왔습니다.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 느낌을 채워 줄 구세주가 왔습니다.!!

짬뽕과 짜장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엄청 맵지 않아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짬뽕도 엄청 맛있네요!! 

 

사실 저는 물에 빠진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짬뽕 국물에 빠져있는 이 고기는 엄청 맛있네요!! 굿굿!!

 

정신없이 먹다보니 하나도 안남기고 싹 먹어버렸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이렇게 많은 요리와 술을 먹었는데 인당 2만원도 안나왔네요 혜자네요 혜자!!!

식당 이름처럼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굿굿!!!

 

 

 위치는 어딘가요?  

 

화양연화 :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11 2층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화양연화 입구입니다.

 

입구 바로 앞에 화양연화 디너정식을 홍보하고있는데요

디너정식은 17시 ~ 21시 까지 입니다. 가격도 인당 17,000원 매우 저렴합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보입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 ~ 23시 까지네요!!!

 

회식하기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혜자 가격에 드실수 있습니다. 

그냥 점심에 식사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98%

다양한 코스요리에 저렴한 가격!!! 앞으로 자주갈것 같습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강남구 맛집 TOP 10 [ 내가 직접가서 내돈주고 먹어 본 맛집 ]

저는 주로 하남 미사역, 삼성역, 강남역 주변에 많이 나타나는데요!!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 2호선 라인 주변 맛집에 직접 가서 먹어본 식당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블로그 하기 이전에 갔던 곳은 �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