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J에서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 라고  김치군만두가 출시되었습니다.

 

매운걸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입소문이 워낙 좋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같이 먹으러 가 보시죠!!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 먹방

 

 

한화 이글스와 만두?가 콜라보 한 제품입니다. ㅋㅋ 

 

뭔가 신기하네요 ㅋㅋ 

 

제품 캐릭터도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입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프로야구 시즌에 한정판매 한다고 하는데요!! 

 

냉큼 구매하였습니다. ㅋㅋ 

 

일단 이글이글 맵다고 포장에 대놓고 광고를 하는데요!!

 

얼마나 매울지... 궁금해지네요!!

 

 

프라이팬 조리 or 에어프라이로 조리 가능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도 좋긴하지만 기름을 두르고 프라이팬에 구워먹는 걸 좋아해서요!!

 

프라이팬에 조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냉동식품이라 꽝꽝 얼어있는데요!!

 

절대 해동하지마시고 먹을만큼 꺼내줍니다.

 

 

곧바로 프라이팬에 올려줍니다. 색깔은 김치 만두 색깔이네요!!

 

 

살살 구워봅니다. 

 

너무 매우면 못먹을까봐 한개는 비비고 교자 만두를 넣었습니다. ;;; 

 

노릇노릇 구워지니까 바삭바삭 맛있어보이는데요!!

 

 

소스는 오뚜기 삼겹살 파절임 소스 라고 있습니다.

 

아 정말 맛있는 소스에요!! 그렇게 짜지도 않고 군만두에 찍어먹기 딱입니다.!!

 

마트에서 사시면 모조리 품절이니까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는게 마음 편하세요

 

 

접시 색깔도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와 깔맞춤해주고 먹을 준비가 끝났습니다.

 

 

접시에 방금 바삭하게 구운 이글이글 불꽃 왕교자와 삼겹살 소스의 콜라보로 만두 한상 차림 완성!!!

 

 

가까이서 보니 더 맛깔나게 생겼네요

 

역시 군만두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튀겨야 제맛이죠!!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한입 찌끄려 보겠습니다.

 

 

이 맛은.. !!

 

이글이글 오지게 맵다고 포장지에 광고해놓고

 

적당히 매우면서도 감칠맛이 나며,

 

겉은 바삭바삭 안은 촉촉,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

 

입에 착착 달라붙는, 내가 원하던 군만두가 여기 있었구나. 

 

아~~주 맛이 좋구나!!

이미지 출처 : 요리왕 비룡

 

 

거의 내가 먹어본 냉동만두 중에 최고네요!!

 

이번에는 한번 삼겹살 파절임 소스에 한번 찍어먹어보겠습니다.

 

 

육즙에 짭짤한  삼겹살 파절임 소스가 추가되면서 감질맛이 배가 되는구나!!

 

둘이 먹다가 둘다 죽어버려도 이상하지 않을 맛이구나!!!

이미지출처 : 요리왕 비룡

 

 

  가격은 얼마에요?

 

 

가격 : 7,900 원

 

 

재구매의사 100%

저는 그렇게 안맵던데 다른분들은 조금 맵다고하네요

진짜 저 한번 믿고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완전 지리고 오지게 맛있습니다. ㅠㅠ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