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윙잇이라는 간편식 식재료 판매 APP에서 "바로 굽는 고등어"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간편하게 포장된 고등어를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조리 끝이라는데요!!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굽는 고등어!!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모르것지만 겉포장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 고등어는 노르웨이산 이라는데요!! 

 

아래 쪽에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조리법 숙지하고 포장을 한번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박스에 고등어 10개나 들어있습니다. 

 

한끼먹기에 딱 맞게 포장되어 나왔기 때문에 10끼를 먹을수 있겠네요!!

 

보통 고등어는 손질이 어려워서 잘 안먹게 되는데요!!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면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하나를 꺼내서 자세히 보니 진공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볼수록 깔끔하고 편리합니다.  

 

 

포장을 한번 뜯어보것습니다.!!

 

 

짜자잔~  고등어가 크기는 제 손만하네요!! 작은편은 아닙니다. 

 

밥한그릇 뚝딱하기에 알맞아 보이네요!! 

 

 

고등어를 종이 호일에 올린 후 에어프라이어에 온도 180도로 위로 10분, 아래로 10분 구워줍니다. 

 

 

저는 고등어의 순수한 맛을 느끼기 위해 밑반찬을 최소화하고 밥과 고등어로만 한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노릇노릇한게 비쥬얼이 나쁘지않은데요!! 

 

 

자세히 보니 고등어에도 육즙이란것이 존재하나 봅니다. 

 

눈에 고등어 육즙이 보이네요!! 군침이 돕니다. 

 

 

제가 고등어 위에 파슬리를 살짝 뿌렸는데 부분적으로 탄것처럼 보이네요 ㅋㅋ 

 

 

한번 고등어를 분해 후 한젓가락 찌끄려 보겠습니다.

 

 

옛날 저의 어머니께서 밥에 고등어를 올려주시곤 했는데요!! 

 

제가 제 자신에게 엄마의 마음으로 고등어를 올려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헐.. 제가 고향이 안동이라서 안동간고등어를 정말 많이 먹어봤는데요!!

 

그 맛이랑 똑같습니다.  고소하면서 짭쪼롬한것이 밥도둑이네요!! 

 

정말 맛있네요!! 

 

 

살도 오동통하게 꽉차있고 고등어 등껍질도 바삭바삭 고소한게 예술입니다!!!

 

 

오늘 순식간에 밥한그릇 뚝딱 해치워버렸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가격은 얼마인가요?

 

 가격 : 16,900 원

 

 

[고른] 바로굽는 고등어&삼치 (600g) : 윙잇 - No.1 간편식 마켓

[고른] 프리미엄 바로굽는 고등어&삼치 (600g) / [고른] 바로굽는 고등어&삼치 (600g)

www.wingeat.com

 

 

다음번에는 삼치를 구매해서 먹어보아야 겠습니다. 굿굿!!

 

재구매의사 100%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고등어!!! 

바로 굽는 고등어 추천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