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마트를 갔다가 바로 옆에 노브랜드가 있어 들어가보았는데요 그곳에서 크림새우라는 냉동제품이 제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이 아름다운 아이를 냉큼 집어서 집에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남자답게 와락 집어서 집으로 왔습니다. 중식당에서나 먹을 수 있는 요리 인 크림 새우를 집에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됩니다.!!

 

이것저것 따질것 없이 곧바로 노브랜드 크림새우를 조리해보겠습니다.

 

다같이 크림새우 한마리 먹으러 가보시죠!!! 

 

 

노브랜드 크림새우 조리하기

 

노브랜드 크림새우 입니다. 냉동식품이라 유통기한이 거의 7개월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크림새우 포장을 까보니 새우 따로 소스 따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18도 이상의 냉동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크림새우 소스는 따로 조리를 할 필요 없이 그냥 부어먹거나 찍어먹는 용도로 이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사진으로는 몇마리 없어 보이는데 큰 새우가 총 11마리가 들어가 있네요 이거슨 하나 까서 맥주와 함께 한번에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이라 아주 좋네요!!

 

기름에 넣고 새우를 튀겨보는데..... 기름이 사방에 튀고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 ㅋ여러분들은 이렇게 기름 많이 넣고 튀기지 마세요 ㅋㅋ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면 더 간편 할것 같습니다.

 

자 이렇게 바삭 바삭하게 튀겨보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튀겨진것 같습니다.

 

잘 튀겨진 새우 위에 크림새우 소스를 스르르륵 부어줍니다. 소스가 정말 부드럽게 잘 부어지네요 ㅋㅋ  

 

한 젓가락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튀김옷이 찹쌀이네요. 튀김 옷을 먹으니까 쫀득쫀득 한게 식감이 꽤 좋습니다. 안에 새우도 가득 씹히네요!! 중식당에서 파는 크림새우 만큼 맛있습니다.!!!

 

일단 새우를 보시면 꽤 크기가 큽니다. 그리고 새우 소스가 양이 꽤 많아서 한가득 부어서 먹어도 남을정도의 양입니다.

 

튀김 옷 안에 있는 새우도 튼실합니다!!! 

 

 

가격은 얼마에요?

 

가격 : 6,480원

 

재구매의사 90%

쫀득쫀득한 크림새우를 집에서 드시고 싶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