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른 양념 LA 갈비 조리 후기
윙잇이라는 간편식 마켓에서 엄청나게 평이 좋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겉포장도 매우 고급스럽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진공압축팩에 LA갈비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을 뜯고 프라이팬에 넣고 보니 양이 꽤 많습니다. 양념도 한가득이네요!!!
그냥 LA갈비만 구우면 좀 허전할 것 같아서 양파와 대파를 팍팍 넣어주고 10분정도 쌘불에 물이 자잘해 질때까지 구워주세요!!
LA 갈비 한조각을 들어보니 너무 커서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조리를 끝내고 보니 양념이 고기에 잘 베여있고, 특히 냄새아 아주 기가 막힙니다.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고기를 먹기위해 쌈과 청양고추 쌈장, 김치등을 준비하여 우걱우걱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제 눈에는 오직 LA갈비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LA 갈비 한점들어올려 자세히 보니 적당하게 비계가 붙어있습니다. LA갈비는 비계를 얼마나 적당히 붙어있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요!!! 비계가 많으면 너무 기름져서 먹기 너무 느끼하고 , 비계가 너무 없으면 퍽퍽해서 식감이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LA 갈비는 딱 ~ 아주 딱 좋습니다.
밥에 올려서 한입 먹어봅니다. 오~ 잡내는 1도 없고 , 육질이 부드럽고 한입 씹으니 육즙이 팡팡 터지네요!! 고기가 정말 촉촉해요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쌈에 싸먹어도 맛있네요!! 청양 고추 + 김치 + LA 갈비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먹다보면 뼈에 붙은 고기가 보이는데요!! 손으로 잡고 후루룩 뜯어 먹어봅니다. 왜만하면 잘 안뜯기는데 이 LA 갈비는 그냥 쉽게쉽게 뜯어지네요!!! 정말 밥 2그릇 뚝딱 해치워버렸습니다.
한팩 조리하면 2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