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른 양념 LA 갈비 조리 후기

 

윙잇이라는 간편식 마켓에서 엄청나게 평이 좋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겉포장도 매우 고급스럽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진공압축팩에 LA갈비가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을 뜯고 프라이팬에 넣고 보니 양이 꽤 많습니다. 양념도 한가득이네요!!!

 

그냥 LA갈비만 구우면 좀 허전할 것 같아서 양파와 대파를 팍팍 넣어주고 10분정도 쌘불에 물이 자잘해 질때까지 구워주세요!!

 

LA 갈비 한조각을 들어보니 너무 커서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조리를 끝내고 보니 양념이 고기에 잘 베여있고, 특히 냄새아 아주 기가 막힙니다.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ㅠㅠ 

 

고기를 먹기위해 쌈과 청양고추 쌈장, 김치등을 준비하여 우걱우걱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제 눈에는 오직 LA갈비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LA 갈비 한점들어올려 자세히 보니 적당하게 비계가 붙어있습니다. LA갈비는 비계를 얼마나 적당히 붙어있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요!!! 비계가 많으면 너무 기름져서 먹기 너무 느끼하고 , 비계가 너무 없으면 퍽퍽해서 식감이 좋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LA 갈비는 딱 ~ 아주 딱 좋습니다.

 

밥에 올려서 한입 먹어봅니다. 오~ 잡내는 1도 없고 , 육질이 부드럽고 한입 씹으니 육즙이 팡팡 터지네요!! 고기가 정말 촉촉해요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쌈에 싸먹어도 맛있네요!! 청양 고추 + 김치 + LA 갈비 조합이 아주 훌륭합니다. 

 

먹다보면 뼈에 붙은 고기가 보이는데요!! 손으로 잡고 후루룩 뜯어 먹어봅니다. 왜만하면 잘 안뜯기는데 이 LA 갈비는 그냥 쉽게쉽게 뜯어지네요!!! 정말 밥 2그릇 뚝딱 해치워버렸습니다. 

 

한팩 조리하면 2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가격은 얼마에요?

 

윙잇에서 23,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사이트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구매시 참조 하세요!!!

 

[고른] 프리미엄 양념 LA갈비 (750g) : 윙잇 - No.1 간편식 마켓

고른 양념 LA갈비 / [고른] 프리미엄 양념 LA갈비 (750g)

www.wingeat.com

 

재구매의사 100%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없는 LA갈비가 먹고싶다면 "고른 양념 LA갈비" 추천드립니다.

 

 

간편하게 고등어를 먹고싶다면??

 

[간편식] 고등어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굽는 고등어" 구매 후기 [내돈내산]

윙잇이라는 간편식 식재료 판매 APP에서 "바로 굽는 고등어"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간편하게 포장된 고등어를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으면 조리 끝이라는데요!!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확인��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