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오늘 갓뚜기 신제품 열려라 참깨라면을 구매하였습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열라면 + 참깨라면이 합쳐진 제품입니다.

 

옛날에 열라면을 먹었을 때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라면은 어떤 맛일지 상당히 기대가되는데요!! 제가 마트를 여기저기 찾아보았는데 파는곳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포장은 열라면의 화끈함과 참깨라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홍보를 하고있는데요!! 화끈하면서 고소하다라.. 점점궁금해집니다.!!

 

라면 조리방법에 대해 한번 확인해 주고 라면 포장을 뜯어봅니다.

 

지금부터 조리시작하여 열려라 참깨라면의 맛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열려라 참깨라면 상세 리뷰

 

우선 참깨라면 10박스 정도 먹어본 참깨라면 전문가로서 일반인들이 보면 잘 모르실수도 있는데 참깨라면 면빨 입니다. 두꺼운 느낌이 아니라 참깨라면 처럼 얇은 면빨의 느낌이네요!!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 그리고 참깨라면의 시그니쳐 고소한 참깨계란블럭이 들어있네요!!! 갓뚜기의 번뜩이는 아이디어에 다시한번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참깨계란블럭은 참꺠라면에 있는 것과 똑같은것 같네요!! 

 

냄비에 건더기 다 때려넣습니다. 싹 때려넣으니 초록색 노랑색, 마치 민들레 같네요!! 건더기 스프보고 아름다워보이기는 처음입니다.  

 

그 다음 물좀 끓으면 분말스프 넣고 면을 때려넣습니다. 저 면은 전분을 첨가해서 면빨의 쫄깃함과 탄성력을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보글보글 오지게 4분동안 끓여주세요!! 끓이다가 보니까 라면냄새가 살짝 매우면서도 마늘향이 조금 납니다.!!

 

라면은 라면그릇에 다 때려박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너무나 기대되는 라면이라 깨끗하게 트레이에 담아서 정성스럽게 준비했습니다.

 

라면에 참깨계란블럭이 둥둥 떠있는데 기분이 참 묘하네요!! 

 

한입 한가득 먹어봅니다. 후루룩!!! 으아.. 짱맛있습니다. 처음에는 진라면느낌이 나다가  계속먹다보면 열라면 느낌이 확 납니다. 스믈스믈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진짜 오지게 맛있네요!!! 소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제가 원래 라면에 밥은 잘 안말아먹는데 오늘은 참지 못하고 밥까지 말아버립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쿄쿄쿄

 

좀 매콤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샤워하다가 입술에 따뜻한 물을 뿌렸는데 얼얼하네요!! 매운지 몰랐는데 제 입술은 매웠나봅니다. ㅋㅋ  우쨌든 맛이 있으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

 

롯데 마트에서 2980원에 4봉지를 팔고 있으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에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