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정말 맛있게 생긴 냉동식품을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백설 야채 고기말이" 입니다.  직화로 구운 고기에 굵게 썬 야채가 한가득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조리후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채 고기말이 조리하기

 

아주 고급스럽고 맛있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지에 있는 고기말이 사진이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조리 및 해동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동은 하지말고 곧바로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조리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냉동식품 중 구워야 하는 식품은 모두 프라이맨에 기름을 두르고 조리하는 편입니다.  약불에서 10분 정도 고기말이를 돌려가며 조리 한후 , 중불에서 4~5분간 더 조리를 하면 완성됩니다. 

 

포장을 뜯어서 안을 들어야 보니 생각보다 고기말이 크기가 크고 튼실해보이네요!! 기대가됩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 10분정도 살살 돌려주면서 구워줍니다.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튀어서 덮게로 잠시 프라이팬 뚱껑을 덮었는데요!!

 

조금 타버렸습니다. ㅋㅋ 이런!!! 그래도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접시에 올린 후 케찹을 뿌려주세요!!!

 

고기말이를 반으로 잘라서 안을 한번 보겠습니다. 고기가 왕창 들어가 있는데 야채 조금 안보이는 느낌인데요!!!

 

다른 고기말이를 잘라서 안을 보니 와우 큰 야채들이 가득 들어있네요!! 고기도 왕창!!! 야채도 왕창!!! 정말 튼실한 고기말이입니다.!!!

 

밥이랑 한숟가락 먹어보니, 이 맛은 생일상에 미역국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을 것 같은 맛입니다. 일단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고기말이 만큼 맛있습니다. 

 

 

금액은 얼마인가요?

 

가격 : 5980원 (쿠팡으로보기)

위의 쿠팡으로 보기 링크를 타고 구매 할 경우 편집자가 쿠팡으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재구매의사 100%

밥 반찬으로 백설 야채 고기말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