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눈꽃맥주 전문점이라는 설맥 미사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맥 미사점 같이 가 보시죠!!

 

 

 

 

 

  메뉴 정보

 

설맥 메뉴입니다.

 

저와 제친구들은 총 4명이서 눈꽃 맥주 4잔과 감바스,  반건조 오징어를 주문하였습니다.

 

그 외에 메뉴는 참고 바랍니다.

 

 

기본 안주로 알새우칩? 같은 과자가 나오는데요!! 

 

술을 이미 많이 먹어서 그런지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서 저 과자와 소주를 1명 먹었습니다. ( 무한 리필 가능 )

 

알새우칩를 안주로 술을 먹다가 얼마지나지 않아 눈꽃 맥주가 도착했습니다.

 

눈꽃맥주가 어떤건지 자세히 보시죠!!

 

 

  설맥 눈꽃맥주는?

 

 

뭐 그냥 맥주입니다.

 

맥주에 얼음 같은거 갈아서 올려져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이쁘긴합니다만 가성비는 떨어지네요 ㅋㅋ 

 

그리고 맥주에 빨대를 꽂아주다니... 음료수도 아니고!!! 

 

지금 보니 좀 이상하긴 하네요 ㅋㅋ 

 

 

하얀 눈같은 맥주 한잔 먹어보겠습니다.

 

 

먹을려고 하는데 옆에서 말걸어서 신나게 말하다가 다 녹아버렸습니다.

 

 

녹은걸 홀짝홀짝 먹고 있을 때 감바쓰가 나옵니다.

 

 

이렇게 빵위에 새우를 얹져서 먹으니 꽤 맛있네요!!

 

단점은 양이 조금 작습니다.  그래도 맥주 안주로는 찰떡입니다.

 

연이어 반건조 오징어가 나왔습니다. 

 

 

요것도 좀 괜찮네요!!

 

마른 안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반건조라 그런지 딱딱하지도 않고 맥주 안주로 제격이었습니다.

 

분명히 맥주와 안주를 신나게 먹고 있었는데 정신차리고 보니 집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걱~

 

 

  위치는 어딘가요?

 

설맥 미사점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8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떤가요?

 

 

제가 보기엔 여기는 분위기 맛집입니다.

 

테라스도 있어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술 한잔 할 수 있는 최적의 술집 입니다.

 

이른 시간에 오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좀 안쪽으로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눈꽃 맥주를 미친듯이 제조하고 있습니다. 

 

 

내부 공간도 엄청 넓습니다. 많은 인원이 들어올수 있습니다.

 

모르는분들 모자이크 처리 하기 싫어서 일부러 흔들리게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취해서 이렇게 찍은게 아니니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제방문의사 80%

친구 또는 지인들과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분위기가 좋으니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