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냉동삼겹살이 먹고싶어 집 근처 검색을 해본 결과 "민아네 한상" 이라는 냉동삼겹살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저와 함께 가 보시죠!!

 

메뉴 정보 

 

 

민아네 한상은 사장 아주머니 성함이 민아, 사장님 성함이 민아 라서 민아네 한상 이라는 이름으로 지었다고 하더라구요. 작명센스가 정말 기가막힙니다. ㅋㅋ 

 

이곳 민아네 한상은 가격이 엄청 싼것에 비해 높은 퀄리티의 냉동삼겹살과 된장찌개로 유명한 곳입니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갑이라는 뜻이죠!! 

 

민아네 한상에 2명이 와서 냉동삼겹살 2인분과 된장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말하길 된장찌개에 마약을 넣었다는.. ㅋㅋ 너무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많이 기대됩니다.

 

 

일단 자리에 앉자마자 이렇게 한상 차려지는데요!! 기본적인 삼겹살 쌈을 먹기위한 상차림 이네요!!

 

 

특히 미나리!! 요즘 냉동삼겹살에 미나리가 유명한지 , 냉삼집 갈때마다 미나리가 나오네요!! 근데 여기 미나리에는 달걀 노른자가 들어갑니다. 좀더 고소한 맛이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미나리와 계란을 잘 비벼줍니다.  미나리 간장 소스와 미나리 잘 섞이도록 팍팍 비벼주세요

 

 

미나리를 비비자마자 드디어 냉동삼겹살이 등장합니다. 보통 냉삼은 오래구우면 딱딱해지기때문에 굽자마자 먹어줘야 제맛입니다.

 

 

민아네 한상 특별 소스!!! 바로 참기름인데요!! 민아네 한상에서 자체 제작한 참기름입니다. 한통에 3000원에 판매를 하던데요!! 품질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소금장에 참기름을 넣어서 냉동삼겹살에 찍어먹을 소스를 만들어줍니다. 후추를 넣어주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고기 먹기 전에 맥주 한컵 따라줍니다. 원래 소주를 먹으려고 했으나 컨디션이 좋지않아 맥주로 콸콸콸콸~~

 

 

맥주를 따르고 보니 추억의 OB 라거네요 ㅋㅋ 박중훈 아저씨가 개다리춤추면서 오비라거 먹던 광고가 생각납니다. ㅋ 

 

 

냉동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무심하게 툭~ 하고 올려주세요!!

 

 

냉동삼겹살은 얇아서 빨리 구워집니다. 후딱 뒤집어주세요!!  안뒤집고 이야기하면 홀라당 타버립니다.

 

 

고기가 이렇게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먹기 좋게 구워지면 미나리에 계란을 묻히고 바로 옆에 참기름 소금장에 찍어줍니다.

 

 

그 다음 상추쌈에 좋아하는 야채들을 때려넣고 한입 ~~ 

 

 

다시 다떄려넣고 이번에는 청양고추 하나 추가하여 두입~~

 

 

마늘까지 넣어서 네입~~

 

 

이젠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눈에 보이는데로 상추에 다 떄려넣고 와구와구 먹어줍니다.

 

 

먹다보니 문뜩 김치와 콩나물을 안 구워먹구나 싶어서 고기와 함께 다시 구워줍니다.

 

 

마지막으로 구운 김치를 올려서 와구와구 한쌈~!!!

 

 

냉동삼겹살 3인분을 해치우고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는데요!! 일반 된장찌게 냄비가 아니라 좀더 넓은 냄비네요!! 

 

 

된장찌게 안에도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어우~ 술안주로 제격인데요!! 겉으로보기엔 매콤하게 보이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맵지도 않고 얼큰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요 된장찌게로 밥한그릇 뚝딱 해버렸습니다. 밥도둑놈이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위치는 어딘가요?

 

민아네한상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85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이곳이 바로 민아네 한상 입구 입니다. 간판이 검은색이라서 찾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ㅋㅋ 

 

 

여기는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냥 와자지껄 소주와 술을 와구와구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친구끼리오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네요!! 데이트장소는 안될듯.. ㅋㅋ 

 

 

재방문의사 99%

가성비 좋고 맛있는 냉삼집!!

민아네 한상 강력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