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 벗들과 함께 간만에 만나서 양대창, 곱창 전문점 세광양대창을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난 집이라 엄청기대되는데요!!

 

같이 한번 들어가보시죠!!

 

 

메뉴 정보

 

세광양대창의 메뉴 정보 입니다. 대창구이 2인분과 막창구이 1인문 그리고 곱창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는 참고하세요!!

 

사리 추가도 가능합니다. 특히 곱창전골은 우동사리를 추가해야죠!!!

 

주문하고 친구들과 와자지껄 이야기를 하다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막창 대창을 구워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구워서 야무지게 먹어보자

 

기본 반찬 입니다. 저기 겉절이에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화롯불이 올라옵니다. 막창 대창을 화롯불에 구워먹을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막창 대창에 불맛이 가득 할 것 같습니다.

 

직원분이 막창 대창을 화롯불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양념 가득 비벼진 막창 대창입니다. 구워지기전에는 징그럽게 생겼네요 ㅋㅋ 얼마나 맛있어 질지 기대됩니다.

 

직원분께서 막창 대장 굽기 신공이 장난 아닙니다. 가위로 슥슥 잘라서 구석구석 모두 구워주시네요!! 

 

굽기가 완료된 막창과 대창입니다. 통마늘도 같이 구워주셨네요!!! 대창에 곱이 엄청납니다. 정말 고소하고 맛있을것 같습니다.

 

막창을 먼저 양념장에 찍어먹어봅니다.  쫄깃 쫄깃 한게 너무 고소하네요!! 불맛과 동시에 세광 양대창만의 양념소스가 감칠맛을 돋궈줍니다.

 

양대창을 먹어보겠습니다. 양대창도 양념소스에 찍어 한입~!!! 헐... 막창보다 10배 정도 맛있네요!!! 양대창을 살짝 씹자 고소한 곱이 입안 가득 느껴집니다.

 

이번엔 대왕 곱이 들어가 있는데 대왕 왕대창을 먹어보겠습니다. 어우.. 진짜 끝내주네요!!! 짱짱!! 이걸 뭐라 표현할 수 없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양대창과 막창을 다먹자 버너가 들어고 곱창전골을 끓이기 시작합니다.

 

곱창 전골에는 당면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데 후루룩 면치기하면 끝내줍니다. 

 

추가로 우동사리를 주문하여 곱창전골에 때려 넣습니다. 양은 3명이 배불리 먹을 정도이니 우동사리 1개만 주문하셔도 됩니다.

 

곱창전골에 우동사리를 넣으니 뭔가 부족하던 저의 식감을 가득 채워줍니다. 국물 맛도 끝내주네요!!! 굿굿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꿀꺽~

 

 

세광양대창 식당 정보

 

세광양대창 정자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62 2층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정자역 근처에 길을 걷다보면 세광양대창이라고 간판이 보입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보이는데요!! 그 앞에 인포메이션이 있습니다. 2층에 세광양대창이라고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세광양대창 입구입니다. 뭔가 옛날 식당 느낌이나네요!! 뭔가 진정한 맛집이라는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요!!

 

문 옆에 보면 대기자명단도 적고 기다릴수있는 공간이 있네요!!

 

내부가 정말 넓습니다.  넓게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와서 분위기 좋게 먹을수 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진정 비리지않고 고소한 양대창을 드시고 싶다면 세광양대창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