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만에 오랜 벗과 함께 술한잔 하였습니다. 1차를 양갈비를 먹은 직후라 좀더 찐하게 소주한잔 하고싶어 분위기 좋은 "청담이상"이라는 이자카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그 현장으로 같이 가 보시죠!!

 

메뉴 정보

 

남자 3명이 가서 나가사끼 짬뽕탕 1개, 유즈풍 메로구이 1개, 모듬꼬치(12p) 1개 총 3개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청담이상에서 가장 핫한 메뉴가 유즈풍 메로구이 인데요!! 기본적으로 구이요리는 오랜시간이 걸리기때문에 미리 주문하셔야 딱맞게 나옵니다.

 

친구들과 왁자지껄 크하하 호호 껄껄 웃고 떠들고 수다를 떨다가 보니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청담이상 메뉴 상세리뷰 시작합니다.

 

청담이상 상세 리뷰

 

버너에 소주를 꽂아 로켓마냥 배달됩니다. 소주 로켓배송이네요 ㅋㅋ 

 

기본 숟가락, 젓가락 , 반찬들은 이렇게 던져주고 갑니다. ㅋㅋ 

 

제일 먼저 나가사끼 짬뽕탕이 나옵니다. 어느 이자카야를 가도 비쥬얼은 비슷한데요!!

 

좀 특이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살아있는 전복을 넣어주시네요 젓가락으로 콕콕 찔러보니 막 움직입니다. ㄷㄷ 생 전복을 넣어주는 나가사끼짬뽕탕이라.. 맛이 기대가 됩니다.

 

어느정도 숙주나물이 숨이 죽으면 면과 숙주나물을 앞접시에 담아 한젓가락 먹어보는데요!! 음~ 역시 맛있네요!! 소주 안주로 딱 좋네요!! 이 메뉴만 있으면 소주 2병 각입니다. !! 굿굿

 

두번째 메뉴로 모듬꼬치가 나왔습니다. 사람들이 추천을 하진 않던데 일단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좀 자세히 보자면 베이컨 떡말이 , 베이컨 팽이버섯마리, 베이컨 토마토마리, 베이컨 오이 마리가 보이구요. ( 베이컨에 별에별걸 다 말아놓았네요 ㅋ )  각종 고기꼬치들과 통마늘구이 꼬치가 보이네요!! 

 

베이컨 팽이버섯마리를 먹어보겠습니다. 보통 베이컨을 구우면 조금 딱딱한데 이것은 엄청 부드럽고 식감이 좋네요 소주를 먹으면 베이컨마리가 소주의 쓴맛을 없에주고 달달하게 해주네요!!

 

그 외 꼬치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부분이 부드럽네요!! 굿굿 저는 강추드려요!!

 

마지막으로 청담이상 메뉴 끝판대장 유즈풍 메로구이가 등장합니다.

 

보시면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한입 먹어보니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치즈를 발라놨는지 입안에 치즈향이 한가득 느껴지네요!!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굿굿!!

 

메로구이를 뒤집으면 뒷쪽에 껍질이 보이는데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껍질과 고기를 같이 먹으면 진짜 짱짱이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청담이상 이자카야 정보

 

청담이상 오산시청점 : 경기 오산시 대원로 63 2층 (지도로보기)

 

분위기는 어때요?

 

오산시청점 건너편에 많은 건물들 사이로 이상이자카야 라고 큰 간판이 보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이상 이라는 영어 간판이보이네요!!

 

입구로 한번 들어가봅니다. 

 

캬 일본 이자카야 느낌 제대로 느껴지네요. 인테리어가 아주 끝내줍니다. 이곳은 친구 또는 연인 , 소개팅 2차 장소로 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 룸으로 되어있어 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분위기좋고 맛있는 술안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청담이상 이자카야를 추천드립니다.

 

경기도 오산 시청근처의 잡내없는 양갈비살 전문점 일일양도 추천 드립니다.

 

 

[오산] 잡내 없는 양갈비 맛집 "일일양" 방문 후기 [내돈내산]

간만에 고향 친구들과 만나서 양갈비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친구 한놈이 애기가 2명이라 다른 지역으로 올수가 없어서 그 친구가 사는 곳( 오산 )으로 가서 먹기로 하였는데요!!  오산에서 가장

myuncle-mrah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