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정보

 

집앞에 신참떡볶이가 있어서 전화로 주문후 포장된 떡볶이를 가지러 갔습니다. 신참떡볶이 메뉴중에 순대떡볶이가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순대떡볶이 1인분과 오징어(3개)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모든 떡볶이 메뉴는 맵기 강도를 정할 수 있는데요!!! 순참은 좀 슴슴~~하고 신참은 너무 맵다고 하여 달참 맵기로 선택하였습니다.

 

 

신참떡볶이 상세 리뷰

 

귀여운 신참떡볶이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비닐에 포장이 참 인상적이네요 ㅎㅎ 포장된 떡볶이를 들고 잽싸게 집으로 와서 포장을 풀어봅니다. 

 

 

먼저 오징어 튀김 부터 한번 접시에 쏟아보겠습니다.

 

오징어 튀김이 3개인데 튀김안에 오징어가 2개가 들어가있습니다. 가위로 잘라보니 안이 통통하니 오징어로 가득 차있네요!! 

 

순대떡볶이 포장도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비닐로 압축 포장되어있는데, 전용 플라스틱 칼같은게 붙어있어서 자르기 수월하네요!! 겉으로보기엔 양이 적어보이는데요!!!

 

제가 라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 주문 후 라면사리를 삶아놓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먹어보세요!! 추추 강추 !! 라면 사리 위에 떡볶이를 부어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김치전을 떡볶이와 먹으면 정말 맛있다그래서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  순대떡볶이 + 오징어튀김 + 김치전의 콜라보!!

 

오늘 한번 먹부림 부려보겠습니다.!!!! 

 

떡볶이는 떡이 중요하죠!! 떡한입 먹어봅니다. 쫄깃 쫄깃 밀떡이네요!! 양념은 맵지 않습니다. 애기들도 먹을 수 있을정도로 달달하고 살짝 매콤합니다.!!! 그리고 순대 떡볶이는 순대가 들어가면서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는데 이게 정말 별미 입니다. 들깨뿌려진 순대와 떡볶이의 콜라보!!! 추추 강추 입니다.!!!

 

오징어 튀김도 한번 먹어봅니다. 바삭 바삭한 튀김 옷 안에 두툼한 오징어가 가득 들어가서 씹는 맛이 있네요!!!  사실 튀김은 떡볶이 소스만 맛있다면 대부분 맛있습니다.!! 

 

어묵은 역시 떡볶이에 없어서는 안될 감초 역할을 하지요!!! 그리고 처음에 메츄리알 인줄 알았는데 동글동글 귀여운 만두였어요!!! 꽤 맛있습니다.!!!

 

제가 끓여서 넣은 라면사리인데요!! 아... 이것슨 대 실패 입니다. 양념이 썐곳은 넣어도 맛있는데 달달 매콤한 양념의 신참떡볶이에는 라면사리를 넣으니 밋밋하네요!! 라면사리에 양념이 잘 안베어드는 느낌이랄까요 ㅠㅠ 사실 양념 라면사리를 별도 추가 할수 있는데요!! 다음부터는 별도로 추가를 해야겠네요!!

 

추가로 김치전을 떡볶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기 때문에 한번 구워봤는데요!! 김치전을 도너츠 모양으로 구우면 김치전 전체를 바삭바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번 저렇게 중앙에 구멍을 뚫어서 만들어보세요!! 김치전 전체가 바삭바삭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꺽~

 

 

신참떡볶이 식당 정보

 

천호역 ~ 하남까지 신참떡볶이가 7개나 있네요!! 참고하세요!!

 

 

분위기는 어때요?

 

집앞에 있는 신참떡볶이 인데요!! 일단 제가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와서 먹긴했지만 직접 방문해서 조금 지켜보았는데요! 신참떡볶이는 프렌차이즈라서 인테리어가 대부분 비슷하다고 합니다. 가서 먹는것보다는 배달이 더 많은 듯 보였고 주문이 엄청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이정도 인테리어면 가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재주문의사 95%

살짝 매콤 달달한 떡볶이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신참떡볶이를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