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외삼촌

철없는 외삼촌 블로그를 인포헬풀 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전 하였습니다. 더 높은 퀄리티의 최신 IT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컴테크에 접속하시면 블로그 정보를 영상으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온기정 방문후기

 

이곳은 하남 스타필드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저 멀리 Eatopia 잇토피아 라는 간판이 보이는데요 이곳이 바로 하남 스타필드 푸드코드 입니다. 멀리서 봐도 멋지게 꾸며놓은것 같습니다.

 

저는 하남스타필드의 수많은 식당중에서  "온기정"이라는 텐동이 맛있는 덮밥 전문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곳의 메뉴는 텐동 덮밥이 가장 맛있다고 하는데 고기가 먹고싶어서 큐브스테키동 셋트와 스테키동 셋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주문량이 너무 많아서 음식이 나오기 까지 20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일단 음식이 완료되면 알려주는 알림벨을 받고 한참을 기다립니다.

 

시간이 좀 흘러 스테키동과 큐브스테키동 셋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단품이 아닌 셋트를 주문하면 치킨가라아게 2조각 + 우동 이 추가로 나옵니다. 단품만 주문하면 저 2메뉴가 빠진다고 보시면되세요. 일단 비쥬얼은 합격!!!

 

요녀석이 바로 스테키동 입니다. 구운 통마늘과 고추 그리고 버섯과 무, 와사비 마지막으로 소고기 스테이크 까지 비쥬얼은 만점이네요!!

 

요 아이는 큐브 스테키동 입니다. 일반 스테키동과 모든 구성이 똑같은데 고기만 사각형 모양입니다. 

치킨 가라아게인데요 일단 이곳의 치킨가라아게는 흰색 양념이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군침이 도네요

 

그리고 유부 우동입니다. 셋트메뉴가 모두 맛깔나게 생기긴했습니다.

 

지금부터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통마늘과 무를 한입씩 먹어보았습니다. 통마늘이 잘 구워져서 맵지도 않고 너무 맛있네요 . 그런데 무는 조금 제가 이질감이 살짝 느껴집니다.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뭔가 안어울리네요!!

 

오늘의 주인공 스테이크 입니다.  그냥 먹는것 보다 와사비에 살짝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네요. 참고로 스테이크 부위라서 고기가 조금 질긴면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건더기들을 싹 치우고 밥을 한번 살펴 봅니다. 밥에 일본식의 기본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냥 밥만 먹어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밥이 워낙많아서 위에 스테키를 다먹고도 많이 남을 것 같네요!! 밥 양이 정말 상당합니다. 

 

큐브 스테이크도 사정은 마찬가지 입니다. 다만 일반 스테키동 보다 더 질기네요 ㅠㅠ 만약 스테키동 드신다면 큐브 말고 그냥 스테키동 드시는걸 강추 합니다.

 

유부 우동입니다. 우동은 다른 곳과 다를게 없는 것 같습니다. 특출나진 않지만 평타는 치네요!! 

 

마지막으로 치킨 가라아게 입니다. 2조각 있는데 일단 조각이 크네요!! 눈으로 보기에도 한입 먹으면 바삭한 식감이 느껴질것 같습니다.

 

그냥 먹는것 보다 흰색 소스를 바랄서 먹어봅니다. 식감도 좋고 튀김안에 살도 잔뜩 들어있어서 꽤 맛있습니다. 굿굿 이렇게 한상차려먹으면 배가 부릅니다. 여성분들은 아마 밥을 남기실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꿀걱~

 

식당정보

온기정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하남 잇토피아 3층 (지도로보기)

 

재방문의사 49%

고기가 조금 질기긴한데 양은 많습니다. 맛은 SO~SO~ 하네요